반응형

2020/12 33

2021년 띠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여러분~~~~~~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2020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이 되었네요!! 내일이 2021년이라니,, 믿기지가않아요ㅠㅠㅠ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올해를 한번 돌이켜보면 저한텐 많은 변화가 생긴 날이였던 것 같아요! 첫 번째는 직장인에서 퇴사자가 된 것이예요~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며 2월부터 재택근무가 시작되었었고, 9월 퇴사 때까지 손에 꼽을 만큼만 회사에 출근하고 쓸쓸하게 퇴사를 맞이했었어요! 재택근무를 해서 편했지만 한편으론 많은 사람들과 얼굴을 보고 직접 퇴사인사를 드리지 못해 무척 아쉬웠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두 번째는 제 남자친구가 취업에 성공했던 것입니다! 원래 다니던 학교를 자퇴한 후, 새로운 목표를 향해 열심히 공부했던 남자친구! 그 어렵다던 전기기사 자격증도 따..

케이시 - 그때가 좋았어 / 발라드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날씨가 너무 추웠는데,, 다들 따뜻하게 입고 하루를 보내셨나요? 오늘은 제가 느끼기에 올겨울중에 가장 추운날이였던 것 같아요ㅠㅠ 다들 감기 걸리지 않도록 집에서 보일러 빵빵하게 틀어놓고 따뜻하게 주무세용!! 오늘같이 추운날씨엔, 신나는 댄스곡보다 잔잔하면서 슬픈 발라드곡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제가 좋아하는 발라드곡을 가져왔는데요~ 과연 어떤 곡일지!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발라드 추천 : 케이시 - 그때가 좋았어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곡은! 바로바로~ 아티스트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라는 곡입니다~ 2018년 12월 31일에 발표된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요새 '미스터트롯'으로 더욱 더 유명해진 '조영수' 작곡가가 만든 곡이예요! 편곡에는 아티스트 '황치..

연말파티, 크리스마스파티 with 친구들

안녕하세요~여러분! 맛있는 저녁드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맛나게 지코바 치킨 시켜먹고 포스팅하기위해 앉았습니다! 오늘은 친구집에서 친구들이랑 소소하지만 정~~~~~말 행복하게 보냈던 크리스마스 파티 일상을 공유하려고하는데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 " 201219 : 연말파티, 크리스마스파티 with 친구들 " 원래 이날은 친구들이랑 선유도 근처에 예약해둔 호텔에서 1박 2일동안 친구들이랑 4명이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기로 계획해둔 상태라 이니셜 풍선, 파티커텐 등 이것저것 사놓고 기다리고 있었는데,,,,하,,,,,,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멀리 부산에 사는 친구가 아쉽게도 올라오지 못해서 호텔을 취소하고ㅠㅠ 친구집에서 3명이서 소소하게 파티를 하기로 했습니당!! 친구들을 만나기 ..

잔나비 - 가을밤에 든 생각 / 음악추천, 노래추천

여러분~~~~ 12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다들 행복하고 보람찬 월요일을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음악추천, 노래추천인데요! 바로 곡 소개 시작해볼게요!! " 음악추천, 노래추천 : 잔나비 - 가을밤에 든 생각 " 오늘의 추천 음악은 바로~ 밴드 '잔나비'의 '가을밤에 든 생각'이라는 곡인데요~ 2020년 올해 11월 6일 '잔나비 소곡집 1'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이 곡이 발매되자마자 많은 음원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는데, '잔나비'만의 음악 스타일에 짙은 가을 감성을 더한 곡으로 같은 앨범에 수록곡인 '그 밤 그 밤', '한걸음' 등도 상위권에 진입했었어요~ 밴드 '잔나비'는 최정훈, 김도형, 장경준, 윤결 이렇게 92년생 4명의 멤..

이태원 더구룸(The Gooroom) / 한남동 와인바, 브런치맛집

여러분~~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맛집추천인데요! 11월에 친구랑 만나서 갔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 이태원 더구룸(The Gooroom) / 한남동 와인바, 브런치맛집 " 가게 : 더구룸(The Gooroom)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08 화~일 영업 / 월요일 휴무 평일 11:00 - 00:00 주말 11:00 - 01:00 http://www.instagram.com/the_gooroom 예약문의는 인스타그램 DM 또는 전화로 가능하며, 카페말고 와인바 공간만 예약 가능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와인바이자 브런치카페로 유명한 '더구룸'인데요~ 이태원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있어요! 건물 왼쪽편에 보시면 큰 계단이 보이구요~ 중..

신전떡볶이, 교촌치킨, 와플 / 보드게임 즐기기

여러분~~~~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그리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용? 저는 어제부터 쭈욱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집에와서 포스팅하려고 앉았어요! 오늘은 일상포스팅을 적으려고하는데요~ 어떤 일상일지 궁금하시죠? 바로 시작해볼게요 :) " 201217 : 신전떡볶이, 교촌치킨, 와플 / 보드게임 즐기기 " 오늘은 저번주 목요일인 12월 17일에 있었던 일상 포스팅인데요~ 전 직장에서 친하게 지냈던 언니가 생일이라서 같이 일했던 친구와 함께 3명이서 만났어요! 원래 합정동에 유명한 인도 카레집을 가려고 예약도 했었는데ㅠㅠ시국이 시국인지라 예약취소하고 친구집에서 모였답니다ㅠㅠ요샌 이렇게 집에서 노는게 안전하면서도 따뜻하고 좋은 것 같아요!! 만나자마자 너무너무너무 배고파서 배달 음식으로 뭘 주..

크리스마스 캐롤 / Alessia Cara(알레시아 카라) - Make It To Christmas

여러분~~~~~메리크리스마스!!!!!!!! 드디어 12월 25일, 크리스마스날이네요~~~! 다들 오늘 어떻게 보내실 계획이신가요? 저는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기로했어요! 크리스마스 가랜드도 걸고~ 크리스마스 머리띠도 끼고~ 오랜만에 투샷, 사진도 찍고! 물론 실내에서요! 히힛 둘만의 공간에서 안전을 지키며 행복하게 보낼거예요! 비록 작년과 다른 크리스마스겠지만 여러분들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코로나 수칙 잘 지키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꼭! 그럼, 크리스마스날의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크리스마스 캐롤 / Alessia Cara(알레시아 카라) - Make It To Christmas " 오늘의 포스팅은! 크리스마스날인 만큼 크리스마스 캐롤을 추천해드리려고하는데용!!!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

룸스프레이 추천, 아마르모멘토 제품 구매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잇템 내돈내산 구매후기로 찾아왔는데요~ 제가 자취를 하며 필수적으로 계속해서 구매하는 것이 디퓨저랑 룸스프레이예요~ 저만의 공간에 제가 좋아하는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 그만큼 힐링이 되는 것도 없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사람에 대한 이미지는 보이는 시각뿐만 아니라 후각! 즉 그 사람, 그사람의 공간에서 풍겨지는 향에서도 판단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좋은 향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죠 :) 그리고 제 노력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 그게 바로 '아마르모멘토'의 제품인데요~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죠? 구매후기 바로 시작해볼게요 :) " 룸스프레이추천, 아마르모멘토 제품 구매후기 " 가게 : 아마르모멘토 주소 : 울산 남구 문수로445번길 12 아마르모멘토 매일영업 / 1..

서울숲 카페 퍼니주X더블톤 / 디저트맛집, 브루잉커피

여러분! 안녕하세요~ 혜이윤입니다 :) 오늘은 카페추천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과연 어떤 카페일지 궁금하시죠?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 서울숲 카페 퍼니주X더블톤 / 디저트맛집, 브루잉커피 " 가게 : 퍼니주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길 3 1층 화-일 영업 / 11:30 - 22:00 http://www.instagram.com/funnyzoo_funnyzoo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앤드밀' 브런치카페에서 점심을 먹은 후 친구와 서울숲을 가기 위해 걷던 찰나에 분위기가 너무 이쁜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예전에 이 앞을 지나갔을 땐 플리마켓을 열고 있었는데 이번에 가니 이쁜 카페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카페 외관엔 제대로 된 간판이 없고 'BREWING COFFEE'라고 큰 ..

성수동 브런치 맛집 앤드밀(&meal) / 뚝섬역 맛집 , 브런치카페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맛있는 점심 드시고 편안하고 행복한 오후를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점심으로 새우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해먹고 쉬는 타임에 포스팅을 할려고 앉았습니당!! 오늘은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갔던 성수동에 위치한 브런치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긴말 필요없이 오늘의 포스팅도 시작해볼게요! " 성수동 브런치 맛집 앤드밀(&meal) / 뚝섬역 맛집, 브런치카페 추천 " 가게 : 앤드밀(&meal)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길 26-18 2층 월요일 휴무 /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00) 재료소진시마감 / 재료소진 같은 별도 휴무는 인스타로 공지 http://instagram.com/andmeal_sy 친구랑 성수동에서 만나기로 위치를 정한 후 점심으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