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잇템 | item

룸스프레이 추천, 아마르모멘토 제품 구매후기

혜이윤 2020. 12. 24. 14:45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잇템 내돈내산 구매후기로 찾아왔는데요~

제가 자취를 하며 필수적으로 계속해서 구매하는 것이

디퓨저랑 룸스프레이예요~
저만의 공간에 제가 좋아하는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 그만큼 힐링이 되는 것도 없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사람에 대한 이미지는 보이는 시각뿐만 아니라

후각! 즉 그 사람, 그사람의 공간에서 풍겨지는 향에서도

판단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좋은 향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죠 :) 그리고 제 노력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

그게 바로 '아마르모멘토'의 제품인데요~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죠? 구매후기 바로 시작해볼게요 :)

 

 

" 룸스프레이추천,  

아마르모멘토 제품 구매후기 "

 

 

 

 

가게 : 아마르모멘토

주소 : 울산 남구 문수로445번길 12 아마르모멘토

매일영업 / 13:00 - 16:00

(코로나로 인해 당분간 예약제로 운영중)

예약문의는 인스타그램 DM

www.instagram.com/amar_momento/?hl=ko

 

 

제가 이번에 재구매한 룸스프레이를 파는 곳은

울산 신정동에 위치한 '아마르모멘토'인데요~

디퓨저, 룸스프레이를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예요~

가게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지만,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스토어팜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smartstore.naver.com/amar_momento

 

저는 직접가서 구매도 해보고 택배로 배송도 받고

여러번 구매했던 곳인데, 이번에 울산 본가에

볼 일 보러 내려간겸 오랜만에 가게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갔을 때 외관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너무 이뻐서

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꾸미셨냐고 물어본적이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온라인으로만 판매하시다가 처음으로 샵을

오픈하게 된 곳이라 직접 셀프 인테리어를 하며
신경써서 만드셨다고해요~

그래서그런지 가게 로고부터 간판, 소품 들
하나같이 안이쁜 공간이 없더라구요!

 

 

 

가게 안에는 차량용 디퓨저뿐만 아니라 60ml, 100ml

디퓨저 그리고 룸스프레이가 전시되어있었어요~

제품도 다양하고, 직접 시향을 하며 구매할 수 있어 좋았어요!

 

 

 

공간을 둘러보다가 제가 못보던 옐로우색의

디퓨저와 스프레이가 있더라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이 노란색이라 보자마자

구매욕구가 뿜뿜,,!! 사장님께 설명을 들어보니

이번에 새로 리뉴얼 된 '프루티'향의 제품이라고 해요!

달달한 향을 좋아하는 저에겐 딱이라고 사장님께서

추천을 해주셔서 바로 룸스프레이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이 곳에서 자주 구매했더니 사장님이 이제

제 취향을 파악하셨거든요! 그래서 추천해주시면

믿고 바로 구매합니당ㅎ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울산에서 몇일 보내고 올라갈 예정이라하니

사장님께서 서울에 간 이후로 택배 보내주시겠다고

제 편의를 봐주셔서 서울로 올라자마자 택배로 받았어용~

사장님 감사합니닷ㅎㅎㅎㅎㅎㅎ

박스 상자에 제품을 뽁뽁이로 여러겹 두껍게 포장해서

아마르 로고 스티커를 붙여서 보내주셨어요!!!

 

 

뽁뽁이를 뜯으면 더스트백이 보이고

더스트백 안에 룸스프레이 제품이랑, 제품설명서

그리고 이쁜 엽서가 들어가 있어요~

참고로 엽서는 사진전공하신 사장님께서 직접 찍으신

사진으로 만들어주시는거라 너무 예뻤어요..!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들어가보면 사장님이

제품들을 하나같이 고급지고 이쁘게 찍으셔서

보는맛이 상당해요,, 진짜 사진찍는법 알고싶을 정도ㅠㅠ

 

 

아! 그리고 스프레이를 택배로 받으면

제품이 새진않을까 걱정하시는분들도 있을텐데

하나도 새지않고 멀쩡하게 왔어요!

움짤처럼 제가 흔들어도 아무걱정 없어요~~!

 

 

이전에 사용했던 아마르모멘토의 룸스프레이는

사각형 느낌이였는데 둥근 용기로 변경되었더라구요!!

둥근느낌도 귀엽고 오히려 양도 많아보여서 좋았어요~

룸스프레이 가격은 28000원이고, 사이즈는 200ml입니당!

 

 

제품설명서엔 여러 제품에 대해서 적혀있었는데

전 룸스프레이를 샀기 때문에 그부분은 중점으로 봤어요!

아마르 룸 스프레이는 공기나 원단에 뿌리면 되고

한 번의 분산으로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근데, 사장님께서 더 좋은 꿀팁은 공기에 뿌리는 것보단

원단에 뿌리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실크나 비싼 원단은 

이염이 될 수 있으니 뿌리지말라고 하셨구요~!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확인 후, 바로 스프레이를 가져와

사용해봤어요!! 스프레이는 바로 사용가능한게 아니라

고정핀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사용해야 합니다!!

 

저는 룸스프레이를 2가지 스타일로 사용하고있어요~

방에서 사용할 땐 침구류에 뿌려 향을 내고!

외출할 땐 옷에 뿌려 향수 대신 사용하는데요~

한번만 뿌려도 잔향이 정말 오래가서 좋아요!

일반 향수보다 지속력이 길고, 좋아서

매일 뿌릴 걱정 없고, 향이 몇 일동안 계속 남아있어요~

 

특히 제가 이번에 구매한 향은 '프루티'향인데~

기존향에서 자몽과 만다린향이 섞인 상콤한 향으로

리뉴얼된 제품으로 상콤한 잔향에서 시트러스와 머스크향도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쿠션에 뿌린지

3시간이 넘었는데도 방안 가득 좋은 향이 퍼져있어

포스팅하는 내내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마르의 룸스프레이가 한번만 뿌려도 향이 가득한건

스프레이의 분사력에도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한 번 눌렀을 뿐인데 많은 양으로 멀리까지 뿌려지더라구요~

그래서 꼭 !!!!!! 30cm이상 떨어진 곳에서

분사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원단에 뿌릴 때 피부에도 접촉이 될 수 있는데

사용중에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을 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 구매 전 아토피,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의사와의 충분한 상담 후 구매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아마르모멘토' 룸스프레이 뿐만 아니라

디퓨저를 재재재재재구매 하는 이유는,

다른 디퓨저와 룸스프레이를 쓰면 향이 강하거나

너무 인공적인 향이나서 머리도 아프고 속도 안좋더라구요ㅠ

근데 여기 제품은 머리 아픈거 하나없이

좋은 향이 은은하고 길게 남아있어요~

특히 침구류에 뿌리면 향기가 오래가서

매일 새로 빤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아침에 일어날 때 하루를 더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어요!

 

그리고 룸스프레이지만, 향수 겸용으로도

너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모든 분들께 추천드리구요! 특히 제가 산

'프루티'향은 차 방향제로도 좋다고 하니

차량용 디퓨저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또, 직접가서 시향을 못하시는 분들은

스프레이 10ml의 작은 버전도 있기 때문에

샘플 느낌으로 구매해서 먼저 써보시고

제가 산 200ml로 사도 좋을 것 같아요!

10ml는 특히 휴대용 스프레이로도 유용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3000원이네요~~! 참고부탁드려용!!!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당!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