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연말파티, 크리스마스파티 with 친구들

혜이윤 2020. 12. 29. 19:33

안녕하세요~여러분! 

맛있는 저녁드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맛나게 지코바 치킨 시켜먹고 포스팅하기위해

앉았습니다! 오늘은 친구집에서 친구들이랑 소소하지만

정~~~~~말 행복하게 보냈던 크리스마스 파티 일상을
공유하려고하는데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

 

 

 

" 201219 : 연말파티,

크리스마스파티 with 친구들 "

 

 

 

원래 이날은 친구들이랑 선유도 근처에 예약해둔 호텔에서

1박 2일동안 친구들이랑 4명이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기로 계획해둔 상태라 이니셜 풍선, 파티커텐 등
이것저것 사놓고 기다리고 있었는데,,,,하,,,,,,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멀리 부산에 사는 친구가
아쉽게도 올라오지 못해서 호텔을 취소하고ㅠㅠ
친구집에서 3명이서 소소하게 파티를 하기로 했습니당!!

 

 

 

 

 

 

 

 

친구들을 만나기 전, 미리 예약해둔 케이크를

제가 픽업했어요! 사당역 근처에 있는 '프롬브르'라는

제작케이크 전문점에서 주문했는데 사이즈는
제 손보다도 훨씬 작은 미니미니한 케이크였어요!
포장케이스까지하면 18500원이예요..!

가격은 좀 비싼편인데ㅠㅠ이쁘니까 패스,,

레터링은 크리스마스 토퍼를 꽂을 예정이라 따로 안했어요!

 

 

 

 

 

 

친구 한명은 오후 늦게 올 수 있다고 해서

다른 친구 한명이랑 이마트에서 파티할 때 먹을 음식과

그전에 점심으로 먹을 연어초밥을 샀어요!

친구집에 도착하자마자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는데,

치킨은 친구랑 2일전에 같이 시켜먹었던 교촌치킨이예용

ㅋㅋㅋㅋㅋㅋㅋ아직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먹었는데

역시 교촌은,,식어도 맛있습니다 따봉!
그리고 이마트 연어초밥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
완전 추천! 꼭 드셔보세용 :) 가격대비 최고예여!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제가 집에서 들고온 
크리스마스 가랜드, 머리띠, 루돌프 코를 쫘라라란
바닥에 나열해봤어요! 히히히,,

그리고 친구 옷장이 화이트라 가랜드 붙이기 좋을 것 같아서

테이프를 이용해서 떨어지지 않게 붙였어요!

어때요~~~너무 이쁘죠? 가랜드는 이니셜 풍선처럼

1회용이아니라 매년마다 사용할 수 있어서 유용할 것 같아요!

내년에도 잘 사용해봐야겠어요><

 

 

 

 

 

 

가랜드를 붙이고 도미노에서 포테이토 치즈크러스트

피자를 시킨 후, 이마트에서 사온 누들떡이 들어간 떡볶이를

조리했어요! 밀키트라 만들기 편해서 좋았답니당~

그리고 제가 자주 애용하는 '미닝풀데이'에서
크리스마스버전 토퍼가 출시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이 때를
놓치지않는 VIP손님 바로 저란사람 또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택배로 받고 친구딥에 고이 가져와서
케이크에 꽂았어여!! 케이크에 꽂은 사진 긍금하시죠?

 

 

 

 

 

 

짜잔~~~~와 너무 큐티뽀짝한거 아니예요?ㅠㅠ

깔끔하게 제작 주문한 미니케이크에 꽂았더니 포인트도 되고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메리크리스마스' 문구도 이쁘고

산타크로스, 루돌프, 진저쿠키, 선물상자, 눈꽃모양도

너~무 이뻤어요! 사진찍을 때 친구집에 있던 알전구랑

함께 찍으니 더더더 이뻤어요,, 이때부터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구요! 진짜 신났어요><

 

 

 

 

 

 

칸티 모스카토 와인이랑 딸기, 샤인머스켓까지

준비 완료한 후! 이쁜 크리스마스 가랜드 앞에 테이블을

놔두고 사진을 찍어보았어용~ 다른 분들이 홈파티했던
포스팅을 보니까 엄청 많은 음식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희 3명은 보기보다 양이 적은 편이라
저희가 먹을 정도만 준비했어요!

근데 이정도도 저희에겐 상당한 양이였다는거,,,ㅎ

 

 

 

 

 

자! 이제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로 분위기를 업!시키고

셋이서 와인잔을 짠! 하며 파티는 시작됬습니당!

오,, 와인 한입하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칸티 모스카토 코레지오네 디 파밀리아'라는 와인이고

이마트에서 2-3만원대에 산 저렴한 스파클링 와인이예요!

5.5% 저렴한 도수에 맛있는 과일향이 나서 좋았어요~

남자친구랑 연말파티할 때도 이걸 사서 마실거에요><힛
아 근데 남자들은 과일향이 많이나서 별로 안좋아할수도
있겠네요ㅠㅠ에잇 그래도 제가 먹고싶으니까 패스!!

 

 

 

 

 

 

와인이랑 케이크, 그리고 과일이

정말 찰떡으로 잘 맞았고! 또 피자의 느끼함을

매콤~한 떡볶이가 잡아줘서 이 조합 또한 너무 좋았어요!

달달함, 고소함, 느끼함, 매콤함 모든 식감이

어우러지는 조화였어요 최고!!

 

 

 

 

 

 

친구들이랑 만찬의 시간을 끝내고! 드디어 사진타임!!!

제가 준비한 3가지의 머리띠를 나누어서 꼈어요~

도트원피스 친구는 빨간루돌프~ 저는 초록루톨프~

브이넥원피스 친구는 산타크로스머리띠! 너무 귀엽죠?

헤헤 머리띠 잘못 쓰면 아픈데 이건 하나도 안아프더라구요~

싼 가격에 잘 샀어요! 이것도 매년 잘 쓸 것 같아용~

 

 

 

 

 

 

제 친구들은 대학시절 같은 과에서 만난 친구들인데요~

20살때부터 8년동안 제 옆에 항상 있어준 절친들이랍니다!!

원래 사는 곳은 부산, 울산, 김해 이렇게 달랐지만

졸업하고 셋 다 서울로 올라와서 나이먹어도 변함없이,
여전히 이렇게 자주 볼 수 있고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해요~ 점점 나이 먹으면서 같이 찍는 사진들이
적어지는데 이렇게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하며
오랜만에 같이 사진 찍으니 너무너무 행복하고 좋았어요><
함께하지못한 개굴이도 신년파티는 함께하기를...!!

 

 

 

 

 

아 그리고 사진보고 느끼셨을텐데 저 앞머리 잘랐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그것도 처피뱅으로요~

한 3년전에 처피뱅 남자친구가 잘라줘서 했었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다시 잘라봤어요~ 뭔가,, 지금 아니면

나이먹고 더 못할 것 같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자르니까 뭐,, 이미지도 달라보이고~
기분전환도되고 나름 만족하며 살고있어요><
근데 앞머리 기를 생각하니 앞이 캄캄하네요.,,
그래도 일단 몇달은 유지하려구요!!

 

 

 

친구들과 함께한 소소하지만 행복했던

크리스마스 홈파티 일상 잘 보셨나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밖에 나가서 놀진 못했지만,

따뜻하고 안전한 친구집에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사진도 왕창 찍고! 보드게임도 하고~ 너무 재밌게 놀았어요! 

내년에도 친구들이랑 크리스마스 파티 꼭 할거예요! 히힛

여러분들도 혹시 크리스마스 홈파티 못하셔서 아쉽다면

2020년 마지막날인 12월 31일 연말파티 혹은

신년파티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집에서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편안한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