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 4

김광석 -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 음악 추천, 포크송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들 수요일 저녁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요새 시간 너무 빠르죠ㅠㅠㅠㅠㅠ 눈만 감았다하면 시간이 훅훅 흘러가있는 것 같아요,, 나이먹는 만큼 시간도 빨리 지나가는 것 같기도하고ㅠㅠㅠ 요새 일을 해서 그런가,, 더 빨리가는 것 같기도하네요 요새 포스팅도 잘 못하고 죄송해요ㅠㅠ흑흑 이번주 이직한지 4주차되는데~ 집오면 쉬기 바쁘고~특히 이번주는 감기몸살로 몸이 아팠어서 그런가 포스팅 쓰기 뭔가 귀찮고 힘들더라구요ㅠㅠㅠㅠ이제는 주말에 4개정도 미리 써놓고 평일에 포스팅 해야할 것 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시간 날 때마다 꼭 포스팅 쓸테니까 저 잊지마세요ㅠㅠ!!! 헤헷 오늘은 음악 추천, 노래 추천 시간인데요~ 바로 시작할게욧!!!!!!! " 음악 추천, 포크송 추천 ..

생일선물 후기 / 선물 폭탄! 올해도 저는 행복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하게 쉬시고 계신가용? 월요일이 공휴일이였어서 그런가 이번 한 주는 다른 날보다 더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내일만 일가면 또 주말이 찾아오고있으니 다들 조금만 더 화이팅해봐요! 빠샤!!! 오늘은 1월 20일 제 생일에 받았던 생일선물 후기를 써보려고하는데요~~~ 바로 시작해볼게욧!!!!! " 210120 : 생일선물 후기 폭탄! 올해도 저는 행복합니다! " 1월 20일에 20대 마지막 생일이라고 글을 짧게 올렸는데 그때 티스토리 이웃님들께 많은 축하를 받았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3월이라니ㅠㅠ시간 참 빠르다 그쵸? 이번 생일에도 어김없이 가족부터 지인들까지 정말 많은 사람들께 축하를 받았었는데요~ 생일과 이사가 거의 겹치는 바람에 생일선물을 생필품으로 많이..

폴킴 - 우리 만남이 / 음악 추천, 발라드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금요일부터 3.1절 공휴일인 어제까지 재밌게 보내시고, 푹 쉬셨나요? 쉬는 날은 어쩜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ㅠㅠ 흑 벌써 월요일도 끝나가네요~~~~~! 오늘은 음악 추천, 노래 추천 시간인데요~ 어떤 곡일지 궁금하시죠? 그럼 포스팅 시작해볼게욧!! " 음악 추천, 발라드 추천 : 폴킴 - 우리 만남이 "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곡은 아티스트 '폴킴'의 '우리 만남이'라는 곡인데용~ 2021년 4월 22일 발매된 정규 2집 '마음, 둘'의 타이틀 곡입니다! 아티스트 '폴킴'은 1988년생으로 2014년 '커피 한잔 할래요'라는 곡으로 데뷔하게되었는데요~ 데뷔하기전에 '슈퍼스타K'에 참가했으나 방송에는 나오지 못했다고해요! 하지만 MBC 오디션 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은 방송에 나왔기..

애플워치 SE 실버 40mm GPS 구매후기

여러분~~~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요일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남자친구랑 재밋게 데이트하고 집에와서 포스팅하려고 앉았어용!!! 오늘은 오랜만에 잇템 구매후기를 가지고 왔는데용~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애플워치 SE 실버 GPS 40mm 구매후기 " 저는 1월에 생일이고~ 남자친구는 2월이 생일인데용! 저희 엄마가 둘을 위해서 어떤 생일선물을 사줄까 고민하시다가 커플템으로 애플워치를 사주셨어요~~꺅! 엄마 최공!!!!!!!!!!!!! 헤헷 그래서 엄마가 사주신 애플워치 SE 실버 색상 GPS 40mm 구매후기를 해보려고하는데용~ 제대로 시작하기전에 참고로!! 제 남자친구는 애플워치 SE 나이키에디션 스페이스그레이 44mm를 선물로 받았는데용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흑흑 운동 많이 하시는 분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