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 8

청하 - 그 끝에 그대 / 음악 추천, 호텔델루나 OST

여러분~~~~안녕하세요!!!!!!! 다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집에 퇴근해서 쉬고있어요! 요새 일에 적응한다고 블로그 포스팅도 잘 못하고 항상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뿐입니다ㅠㅠ흑흑 그래도 이번에 애드센스 승인도 받았고 더더욱 열심히 포스팅 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용~~ 오늘은 음악 추천, 노래 추천 시간인데요!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타또~ " 음악 추천, 호텔델루나 OST : 청하 - 그 끝에 그대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곡은 tvN에서 2019년 7월부터 9월까지 인기리에 방영했었던 '호텔델루나'의 part6 OST로 아티스트 '청하'가 부른 '그 끝에 그대'라는 곡인데요~ 2019년 8월 3일에 발매되었습니다! 혹시 이 드라마 보신 분들 계신가요? 아..

애드센스 승인 후기 / 한번만에 성공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기쁜일로 찾아왔는데요~~~! 제가 드디어 광고를 게제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꺅!!!!!!!!!!!!!!!! 지난주 화요일인 2월 16일!!! 첫 출근을 한 후, 저녁에 갑자기 애드센스 신청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이웃님들이 올려주신 애드센스 신청방법 포스팅을 보며 따라서 신청을 했어요~~~! 그리고 결과가 나오기까지 사람들마다 다르지만 좀 걸릴수도 있다는 말을 들어서 까먹고 오늘까지 일상을 보내고있었는데ㅠㅠㅠ 갑자기 오늘 집에서 신청결과가 궁금한거예요ㅠㅠ!!! 그래서 메일에 들어갔더니!!!!!!!!!!!!!!!! 신청 한번만에 애드센스 심사가 통과되어 애드고시 합격했답니다!!!!!!!!!!!!!!!!! 아ㅠㅠ이거 너무 좋은데요?!?!?!?!?!!..

1월의 일상 / 2021년 1월의 조각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활기차고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작년 9월에 회사를 퇴사하고 6개월동안 푹 쉬다가 최근에 새로운 직장에 취업에 성공했어요! 그리고 오늘 첫 출근을 했어요~~~! 첫 날이라 많이 미숙하고 어려웠지만 그래도 같이 일할 팀원들이 좋아서 만족한답니당~ 헤헤 과연 저의 회사생활은 어떨지 굉장히 궁금해지는데요! 중간중간 회사생활 일상도 보여드릴게요! 응원많이해주세요>

경서 - 밤하늘의 별을(2020) / 음악 추천, 발라드 추천

여러분~~~~~안녕하세요!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명절에 할머니댁이랑 본가에 내려가지 않고 푹쉬었어용! 집에서만 쉬었는데도 불구하고 시간이 어찌나 빨리 지나가던지ㅠㅠㅠ흑흑,, 올해 공휴일은 주말일 때가 많아서 너무 아쉽지만,,,,,,,,다가올 3월 1일, 삼일절 공휴일만을 기다리고있슴돠,,헷 오늘은 음악 추천, 노래 추천 해드릴려고 하는데용~~ 바로 시작해볼게욧!!! " 음악 추천, 발라드 추천 : 경서 - 밤하늘의 별을(2020) 오늘 추천드릴 곡은 아티스트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이라는 곡인데용~~곡 제목만 보고 '어! 어디서 많이 본 제목인데, 노래인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그 노래!! 맞습니다! 그 노래가 2020년, 아티스트 '경서'의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되어서 ..

무룡산, 남산 등산하기 , 부모님 결혼기념일

여러분~~~~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추웠죠ㅠㅠ? 오랜만에 밖에 나갔다가 왔는데 너무 추워서 집오자마자 보일러 빠르게 돌렸답니다 헤헤,, 여러분은 따뜻한 집에서 맛난 저녁 드시고 편안하게 쉬시고 계신가용? 저는 혼자서 지코바 시켜서 맛있게 먹고 푹 쉬고있어용~~~!!! 오늘의 포스팅주제는 일상인데요! 어떤 일상일지 궁금하시죠? 포스팅 바로 시작해볼게요 :) " 2021년 1월 2일 / 부모님 결혼기념일, 무룡산, 남산등산하기 " 당분간 2021년 1월 1일부터 2주동안 본가인 울산에서 보낸 일상의 조각조각들을 보여드릴려고하는데용~~~일단 1월 2일의 특별한 날을 기록하고싶네요!! :) 1월 2일은 바로바로~~~~저희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이셨는데용! 매년마다 아빠가 엄마한테 꽃바구니를 선물하시는데, 이번에..

SOLE(쏠) - Slow / 음악 추천, R&B 추천

여러분~~~~~~~~ 즐거운 주말을 잘 보내시고 마무리중이신가요? 저는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영화관가서 영화도보고 맛있는거 이것저것 맛나게 먹으면서 행복하게 보냈어요! 그리고 이제 포스팅하려고 노트북 앞에 앉았답니당~~~~!! 오늘은 음악 추천, 노래 추천 시간인데용~~~ 어떤 곡일지 궁금하시죠? 포스팅 바로 시작해볼게욧!!! 호잇짜! " 음악 추천, R&B 추천 : SOLE(쏠) - Slow " 오늘 추천드릴 곡은 바로 아티스트 'SOLE(쏠)'의 'Slow'라는 곡인데요~ 2018년 7월 13일에 발매됬습니당!! 아티스트 'SOLE(쏠)'은 1993년생으로, 2013년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에서 본명 '이소리'로 참여했으며, 이전에는 '슈퍼스타k'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라이브하이'라는 그룹으로..

태화동 맛집, 숙달돼지 울산본점 / 울산맛집, 태화강변

여러분~~~안녕하세요!!!!! 목요일도 행복하게 보내시고계신가요? 벌써 내일이면 금요일이고,, 주말이라니ㅠ 시간 참 빨라요ㅠㅠ흑흑,,, 오늘 저녁은 어떤걸 드셨나요? 저는 집에서 스팸 샤샤샥 구워서 간단하게 먹었는데 스팸을 먹어서 그런가ㅠㅠㅠ몇주전에 울산에서 먹은 삼겹살이 생각나더라구요! 흑흑 그래서 삼겹살 맛집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왔답니다>

Alexander 23 - Girl / 음악 추천, 팝송 추천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집정리하고 맛있는 저녁먹고 쉬고있어요~ 이사하고나서 집 꾸미는 재미에 빠져서 매일 정리한다고 바빠요ㅋㅋㅋㅋㅋㅋㅋ헤헷 오늘은 음악추천, 노래추천 시간인데요~ 포스팅 바로 시작해볼게요!!! " 음악 추천, 팝송 추천 : Alexander 23 - Girl " 오늘 추천드릴 곡은 아티스트 'Alexander 23(알렉산더 23)'의 'Girl'이라는 곡으로, 2019년 10월 25일에 발매된 'I'M SORRY I LOVE YOU'라는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이 앨범의 타이틀인 'Dirty AF1s'라는 곡 다음으로 제일 인기 많은 곡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티스트 'Alexander 23(알렉산더 23)'은 1995년생으로 미국 아티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