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생일선물 후기 / 선물 폭탄! 올해도 저는 행복합니다!

혜이윤 2021. 3. 4. 22:35

 

여러분~ 안녕하세요!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하게 쉬시고 계신가용?

월요일이 공휴일이였어서 그런가 이번 한 주는

다른 날보다 더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내일만 일가면 또 주말이 찾아오고있으니

다들 조금만 더 화이팅해봐요! 빠샤!!!

오늘은 1월 20일 제 생일에 받았던

생일선물 후기를 써보려고하는데요~~~

바로 시작해볼게욧!!!!!

 

 

 

 

" 210120 : 생일선물 후기 폭탄!

올해도 저는 행복합니다! "

 

 

 

 

1월 20일에 20대 마지막 생일이라고

글을 짧게 올렸는데 그때 티스토리 이웃님들께

많은 축하를 받았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3월이라니ㅠㅠ시간 참 빠르다 그쵸?

 

이번 생일에도 어김없이 가족부터 지인들까지

정말 많은 사람들께 축하를 받았었는데요~

생일과 이사가 거의 겹치는 바람에

생일선물을 생필품으로 많이 받게되었어요!

그래서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합니다!

 

 

1월 초에 2주정도 본가내려갔을 때

미리 생일밥을 챙겨주시던 어마마마!!!

미역국, LA갈비, 잡채, 3색 나물, 애호박전 등등

정말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로 상다리 부러질정도로

다양하고 맛있게 차려주셨어요ㅠㅠ흑

감동감동.. 진짜 어딜가도 엄마의 음식만큼

맛있는 곳은 없는 것 같아요! 흑흑

 

 

그리고 엄마의 애플워치 SE 실버 GPS 40MM 선물

그리고 아빠의 침대 프레임+메트리스 선물,,

항상 매년 비싼 생일선물을 해주시는 부모님ㅠㅠ

정말 저는 아직도 제대로 해드린게 없어서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ㅠㅠㅠㅠ

저도 꼭 효도할거예요!!!!!!!!!!!!!!!!

 

 

 

 

 

 

 

새언니가 용돈을 선물로 주셨고~

친오빠가 멀티쿠커랑 소파를 사줬어요!!!

자취방에서 소파있는게 로망이였는데ㅠㅠ

제가 좋아하는 노랑색으로 2인 소파사줬고~

자취방에 하이라이트가 1구밖에없어서 요리하기

힘들어서 멀티쿠커도 사줬어요!!!!!!

친구들이 오빠가 있어서 너무 부럽다고 할 정도로

정말 제가 원하는 선물을 받아서 행복헀답니다! 

 

 

제 남자친구 요녀니는 구찌 벨트를 선물해줬어요~

너무너무 갖고싶었던건데ㅠㅠ진짜,,

행복 그 자체였답니다!!!!! 헤헤ㅎㅎㅎㅎㅎ

다음에 제대로 구찌 벨트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대망의 박스들 사진!!!!!!!!!! 사실 사진에

나온 택배들보다 더더더 많이 받았어요ㄷㄷ

하지만 날마다 다르게 와서 같이 찍지 못했지만,,

진짜,, ㅠㅠㅠㅠㅠㅠ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 같아

너무너무 마음이 몽글몽글했어요!!!

 

 

요새 이거없으면 안된다고 할 정도로 인기인

샤워필터기도 선물 받고~  8년 사용한

드라이기를 바꿀 때가 된 것 같아 드라이기도

선물로 받고~~~~ 이솝 핸드크림도 받았고~~

속옷도 선물 받았어요! 

그리고 귀여운 스마일 화장실 슬리퍼랑

칫솔 꽂이도 받았어요!! 와우!!!!!!!!

 

 

애플워치랑 에어팟, 아이폰 3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멀티 충전기랑 논픽션 핸드크림,

핸드워시, 바디크림도 받았어요~~~ 논픽션은

처음보는 메이커인데 요새 인기 최고더라구요!

그리고 알마니 립틴트도 받고~ 탁상시계도 받았어요

요새 아침에 일어날 때 탁상시계 도움을

엄청 많이 받고 있어요 히힛,,

핸드폰 알람만 믿기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스타벅스 텀블러랑 커피 기프티콘도

받았어요~~~~~! 텀블러 용량이 커서 좋았어요!

 

 

상콤한 향의 바디 스크럽과 바디 크림도 받고~

신발정리함 그리고 퍼프 원피스도 받았어요!

저는 퍼프형 옷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옷보자바자

엇능 입고 싶었어요ㅠㅠ하지만 반팔이라 고이 

간직하고있답니다 봄 이후로 바로 입어야겠어요!!!

또~~~~도마세트도 받고 스타벅스 상품권도 받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받았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먹고싶은 사람들

모여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쫀득쫀득한 크리니크 수분크림도 받고~

공기청정기도 선물 받았어요! 공기청정기는

제가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 어머니께서

선물해주셨어요 헤헤! 덕분에 요새 자취방에서

깨끗한 공기마시며 지내고 있답니다!

그리고 조말론 바디크림이랑 식탁매트를 받았고~

제가 좋아하는 겔랑 파운데이션도 받았어요!

개인적으로 겔랑 파운데이션이 제일

이쁘게 무너진다고해야할까요? 좋아요ㅠ

비싼만큼 짱짱입니다!!! 헤헤

그리고 단스탠드도 받았는데 요새 불 다끄고

이거 하나 키면 크~ 집에 분위기가 살더라구용

 

 

이쁜 무광 좌식 테이블도 받고~

에어프라이기도 받았어요!!! 드디어

에어프라이기가 제 손에ㅠㅠㅠㅠㅠ

요새 요리할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치킨 기프티콘 2개 그리고

크리스피 도넛!! 또~~~~~~스타벅스!!!!

캬ㅠㅠㅠㅠㅠㅠ저 행복하니까

울어도되는거죠ㅠㅠㅠㅠㅠ?

 

 

남자친구 여동생한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도 받고~~

라면먹을 때 꼭 필수인 면기세트도 받고~

이쁜 무광 그릇 2인세트도 받았어요!!!

또~ 청소할 때 꼭 필요한 무선 청소기랑

냄비! 그리고 극세사 잠옷도 받았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캔들워머랑 캔들을

선물로 받았어요!!!! 너무 이쁘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제대로 한번 후기 작성하려구요

저번에 룸스프레이 제품과 같은 곳에서

나온 캔들인데 향도 너무 좋아요,, 크

 

와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다시한번 봤는데

정말 다양하게 받은 것 같아요!

특히 생필품이 제일 많았지만 정말로 제가

필요한 선물들로 다 받아서 너무너무 기분 좋고

행복했어요ㅠㅠㅠㅠㅠ당연히 물질적인게

다가 아닌 것을 알지만 이렇게 제 생일을

잊지않고 챙겨주는 제 사람들이 옆에 있어서

저는 오늘 하루도 또 행복해지는 것 같네요,,ㅎㅎ

주변 사람들한테 더더욱 잘해야겠다는 마음과

하루하루 이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가득한

밤인 것 같아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이전에 생일축하해주셔서 또 감사합니닷!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1월 20일에 20대 마지막 생일이라고

글을 짧게 올렸는데 그때 티스토리 이웃님들께

많은 축하를 받았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3월이라니ㅠㅠ시간 참 빠르다 그쵸?

 

이번 생일에도 어김없이 가족부터 지인들까지

정말 많은 사람들께 축하를 받았었는데요~

생일과 이사가 거의 겹치는 바람에

생일선물을 생필품으로 많이 받게되었어요!

그래서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합니다!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