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맛집 | food, cafe

태화동 맛집, 숙달돼지 울산본점 / 울산맛집, 태화강변

혜이윤 2021. 2. 4. 20:36

여러분~~~안녕하세요!!!!!

목요일도 행복하게 보내시고계신가요?

벌써 내일이면 금요일이고,, 주말이라니ㅠ

시간 참 빨라요ㅠㅠ흑흑,,,

오늘 저녁은 어떤걸 드셨나요? 저는 집에서

스팸 샤샤샥 구워서 간단하게 먹었는데

스팸을 먹어서 그런가ㅠㅠㅠ몇주전에 울산에서 먹은

삼겹살이 생각나더라구요! 흑흑 그래서

삼겹살 맛집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왔답니다><

어떤곳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시작해볼게용~~!

 

 

 

" 태화동 맛집, 숙달돼지 울산본점 / 

울산맛집, 태화강변 "

 

 

 

가게 : 숙달돼지 울산본점

주소 : 울산 중구 태화강국가정원길 229

매일영업 / 11:30 - 22:3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30

주방마감 : 22:00)

 

 

친구들이랑 따뜻하게 음료 테이크아웃해서 마시면서

태화강변을 걷다가 너무 배고파서 뭘먹지,,찾다가 삼겹살을

먹으러갔어용! '숙달돼지'라고 삼겹살 전문 고깃집인데~

저희가 갔던 곳이 본점이더라구요! 울산이 본점이라니,, 굿!

서울, 부산 등등 많은 곳에 체인점이 있답니당~~~~

 

5시도 되기전에 가게에 갔더니 한팀만 있더라구요~

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커서

테이블도 많고 파티션으로 공간이 나눠진 곳도 있어서

특별한 모임 또는 회식장소로 좋아보였어요!!

 

 

각자 앉은 자리 앞에는 물컵, 물티슈 수저, 앞접시가

세팅되어있었고~ 물통도 있었어요! 그리고 벽에는

숙달돼지 고기랑 야채 등의 원산지 안내판이 있었는데

꽃게랑 배추김치, 고춧가루, 두부를 제외하고

고기랑 쌀은 국내산이라고하네용~~~역시 돼지고기는

한돈이죠???????????헤헷

 

 

메뉴판에 있는 고기 사진좀 보세요ㅠㅠ

너무 맛있어보이죠,, 흑흑 다시킬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정신차리고!!

저흰 숙성 통삼겹살 4인분이랑

해물 된장찌개, 비빔냉면, 콜라를 시켰구요~

SNS참여 이벤트로 뚝배기 크림리조또를 공짜로

받았답니당!!!!

 

* 통삼겹살 1인분 : 10500원

* 해물된장찌개 : 5000원

* 비빔냉면 : 4000원

 

 

고기를 주문하면 밑반찬과 기본 세팅이 나오는데~

오뎅탕, 명이나물, 야채쌈, 파무침, 갓김치 등

고기와 함께 먹으면 어울리고 맛있을 반찬들이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그리고 개인마다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쌈장, 소금, 간장, 와사비도 준답니당!!

 

그리고 대망의 고기 등장!!!!!!!!!!!!!!!!!!!

통삼겹살이라 그런지 두껍고 칼집도 되어있더라구요~

숙달돼지는 특히 직원이 고기를 구워주셔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굿굿

 

맛있게 구워진 고기는 직원분이 이렇게

사이드에 올려주시는데 그럼 저흰 젓가락을 가지고

고기를 집으러 달려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헤헷

 

 

명이나물에도 싸먹고~ 상추에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먹고~~~~~~크 어떤 쌈을 해먹어도

고기는 너무 맛있어요ㅠㅠ고기 특유의

잡내도 하나없이 질기지도 않고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그리고 사이드로 시킨 비냉이랑 된장찌개ㅠㅠ

아 둘다 맛있어요ㅠㅠ비냉에 고기 싸먹어도,, 최고,,

고기 먹고 공깃밥에 된장찌개 한입먹어도 예술 그자체입니다ㅠ

여기 된장찌개 뿐만 아니라 김치찌개도 파는데

이전에 여길 와본 친구가 김치찌개는 별로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된장찌개는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삼겹살이든 소고기든 어떤 고기를

먹어도 김치찌개보단 된장찌개가 잘 어울리는것같아용~

 

SNS 이벤트 참가로 공짜로 받은

뚝배기 크림 리조또는,, 음 기름진 고기를 먹고나서

먹어서 그런가ㅠ느끼하고 별로였어요,,!

궁합이 안맞다고 해야하나..그래서 친구들이랑 한입먹고는

안먹었어요ㅎㅎㅎㅎ공짜라서 다행,,,

 

 

느끼해진 입안을 달래기위해

콜라를 시켜서 마지막으로 친구들이랑

짠~하고 나왔답니당!!

 

항상 맛집 후기 올릴 때 움짤도 올리는데 제가 올린

음식들 중에서 삼겹살 움짤이 가장 맛있어보이고

또 먹고싶어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ㅠㅠ흑흑

이번 주말에도 진짜,, 고기 먹으러 가야할것같아요,,!

여러분들도 이번주에 삼겹살 드시러 가시는거

어떠세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편안한 밤 보내세용!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