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무룡산, 남산 등산하기 , 부모님 결혼기념일

혜이윤 2021. 2. 9. 20:26

여러분~~~~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추웠죠ㅠㅠ? 오랜만에 밖에

나갔다가 왔는데 너무 추워서 집오자마자 보일러

빠르게 돌렸답니다 헤헤,, 여러분은 따뜻한 집에서

맛난 저녁 드시고 편안하게 쉬시고 계신가용?

저는 혼자서 지코바 시켜서 맛있게 먹고

푹 쉬고있어용~~~!!! 오늘의 포스팅주제는

일상인데요! 어떤 일상일지 궁금하시죠?

포스팅 바로 시작해볼게요 :)

 

 

 

" 2021년 1월 2일 / 

부모님 결혼기념일, 

무룡산, 남산등산하기 "

 

 

 

당분간 2021년 1월 1일부터 2주동안

본가인 울산에서 보낸 일상의 조각조각들을

보여드릴려고하는데용~~~일단 1월 2일의 특별한 날을

기록하고싶네요!! :) 

 

 

 

 

1월 2일은 바로바로~~~~저희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이셨는데용! 매년마다 아빠가 엄마한테

꽃바구니를 선물하시는데, 이번에도 역시 이쁜 꽃바구니로

엄마를 행복하게 만들어주시더라구요! 히힛~

아빠가 퇴근하고 집에오셔서 이 꽃바구니 누가 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능청맞게 자기가 보낸거 아니라며 우기시던

아빠의 장난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 너무 이쁘죠ㅠㅠ? 수입꽃들로 이렇게 이쁘게 꾸미니

색감도 그렇고 빈티지하면서도 너무 이뻤어요~~~!

사랑하는 우리 엄마, 아빠 결혼기념일을

너무너무 축하해용~~~사랑합니다!!!

 

 

 

 

집에서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고

친구랑 같이 무룡산으로 갔어요~

2020년 12월의 마지막날과

2021년 1월 1일에 저한테 너무 힘들고 아팠던 일이

있었어서, 잡생각을 털어내고 기분전환 할 겸

친구가 등산을 제안해서 갔는데 진짜 힘들었지만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무룡산 너무 힘들어요ㅠㅠㅠ

한 한시간정도 가다가 친구가 구역질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라가다가 하산하고

등산하기 쉬운 울산 남산으로 변경해서 이동했답니당

친구야 다음엔 빈속에 약먹고 등산하러 오면

안돼ㅠㅠ알게찌? 그래도 친구 힐링하러 등산도 가고

너가 최고당!!!!!!!!!!!!!!!!!!

 

 

 

 

울산의 남산은 태화강 근처에 있어요!!!

그래서 친구랑 무룡산에서 먹기로 했던 김밥을

태화강 벤치에서 먹고 이동했답니다~~~

이 날은 온도가 엄청 내려간 날씨는 아니였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웠어요ㅠㅠㅠㅠㅠ

남산으로 걸어가는길에 햇빛에 비치던

태화강이 너무 이뻐서 한컷 찍었어요!!

 

 

 

 

누가봐도 생각 많아보이는 뒷모습이죠?

헤헤,, 진짜 뒷모습이 애처로워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누구나 등산가면 이런 비석과 함께 사진을 찍죠?

저도 나름 기대어서 찍어도 봤습니다 호잇짜~

 

 

 

 

친구랑 멜론으로 신나는 음악 들으면서 올라가니

한결 가볍고 신나더라구요! 그리고 무룡산은

돌이 많아서 너무 힘들었는데 남산은 돌산?이 아니라서

편안하게 올라갈 수 있었습니당!!

 

 

 

그리고 드디어 남산 전망대 도착!!!!!

울산의 자랑, 태화강을 위에서 내려다보니

진짜 답답했던 가슴이 시원하게 뻥~

뚫리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크,, 이런게 힐링 아니겠습니까!!

고화질로 움짤보여드리고 싶었는데

화질이 엄청 깨졌네요ㅠㅠㅠ그래도 너무 좋아보이죠?

 

 

여기서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경치 바라보면서

있었던 것 같아요! 본가인 울산에서

왜 이곳을 한번도 오질 못했을까 아니 안왔을까

후회하면서 ,, 자주 와야겠단 다짐을 했죠><

 

 

여러분들은 어떤 일로 인해 

가슴이 답답하고, 우울하고, 힘들 때

어떻게 하루를 보내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등산을 하며 시간을 보냈더니 ,, 너무 좋았어요

특히 중간에 하산은 했지만 그 힘든 무룡산을 올라가면서

정말 좋은걸 깨닫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

저 멀리 오르막길을 생각하면 너무 막막하고 갑갑하고,

답답한데 발만 보고 걸으니 그 힘들어보였던 오르막길도

어느새 올라와있더라구요~그것처럼 너무 멀리 있을

미래를 생각하며 걱정하기보단 지금 제 앞에 있는

현재, 현실을 충실하게 그리고 더 가치있고

중요하게 살아보기로 마음을 먹었죠!!! 히힛

 

여러분들도 저처럼 힘든 날엔

등산을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너무너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일하시랴, 감정소비하시랴

모든면에서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도

우리 모두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해보아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