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취업 축하파티 그리고 방콕 데이트 / 토퍼, 루미큐브, 다빈치코드

혜이윤 2020. 11. 29. 20:37

구독자님들~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 유난히 더더더더 추운 날씨인데요,,

오늘 히트텍까지 여러겹 입고 나갔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추워서 편의점에서 핫팩까지 샀습니다ㅠㅠ덜덜,,

다들 감기 걸리지 않도록 꼭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

그럼,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201107 :

취업 축하파티 그리고 방콕 데이트 / 

토퍼, 루미큐브, 다빈치코드, 
도미노피자, 찹스테이크 "

 

 

 

여러분! 이게 모게~~~요!

이건 바로바로 케이크 위에 올리는 토퍼인데요!

요새 여행갈때나 기념일에 글씨로 하는 토퍼
많이들 하시잖아요~!

이건 인물토퍼인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진으로
제작해서 만드는 토퍼예요!

 

 

 

 사실, 남자친구가 취업을 했거든요!!
그래서 의미있는 축하를 해주고 싶어서~

뭘 하면 좋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인스타그램으로 찾아서 주문한건데,,

남자친구가 저희 집에 오기전에 다행히 배송이 도착했어요!

살~짝 먼저 뜯어서 봤는데 너무 이뻐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ㅠㅠㅠㅠㅠ대박

너무 만족스러운 토퍼가 와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토퍼는 ㅇㅣ 사진으로 만들어주셨는데

사진이랑 차이가 안 느껴질 정도로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구요..!

남자친구가 도착하자마자 보여줬더니 너무 마음에 든다고~

어떻게 이렇게 만들어지는지 신기해했어요!!

저도,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해줘서 행복했어요 :)

 

참고로 이 제품은 '미닝풀데이'에서 제작되는 토퍼로~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이거예용~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봐보셔요!

인스타그램 계정 : www.instagram.com/meaningfulday___

(여러분들은 지금, 내돈내산의 감동적인 후기를
보시고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촐한 취업 축하파티를 마친후!

친구가 보내준 기프티콘으로 피자를 시켜먹었어용!!

도미노피자에서 나오는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피자였는데,

항상 포테이토피자만 시켜먹는 저인지라,,
새로운거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최고 

다음엔 제 돈주고 시켜먹으려구요~~~!

 

 

 

친구한테 보내줄 사랑의 하트 인증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야 덕분에 작먹었엉!!! 

 

 

 

배도 부르고~ 집에서 영화만 보자니 몸이 찌푸둥하니까

일단 게임을 하기로 했어요!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제가 루미큐브와 다빈치코드에

푹 빠져있는데, 집에서도 자주 하고 싶어서
쿠팡이랑 네이버에 검색해서

구매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해도 재밌어요ㅠㅠ

 

 

 

저는 남자친구랑 루미큐브 할 때마다 남자친구가 이겨서

진짜 승부욕이 올라서 화가 부글부글 거리고 그랬거든욬ㅋㅋㅋㅋㅋㅋz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모바일용 루미큐브 어플 다운받아서

새벽에 몇시간이고 하면서 연습을 했더니

드디어 남자친구에게 2:1로 이길 수 있었습니다! 얏호~

역시 연습만이 살길인건가요..!!! 헤헤

 

 

 

저희 커플은 항상 게임을 할 때 작은 내기를 하는데요~

뭐,, 예를 들어 커피사오기, 설거지하기, 분리수거하기,
저녁 음식하기 등등 소소하지만 내기를 걸고
게임하면 더 집중하고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다빈치코드는 제가 졌습니다..하!ㅎ

그래서 제가 설거지, 남자친구가 분리수거를 하기로 했어요!

다음번엔 둘 다 이겨버려야짓! 헤헤 

구독자님들중에 보드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이 게임 말고도 재밌는게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추천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게임하고 놀다보니 벌써 저녁시간,, 뚜둥!!

마켓컬리에서 산 재료들을 가지고 찹스테이크를 만들고~

까르보불닭을 만들었어요!!!

찹스테이크는 제가 잘 할 수 있는 요리중에 베스트3위..?
안에 드는 것 같아요 (자화자찬)

스테이크 소스, 굴소스, 케첩, 올리고당, 후추,
소금, 마늘 등등 집에있는 소스들과
야채 고기만 있으면 뚝딱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

하 사진보는데 또 먹고싶네요ㅠㅠ흑

다음번엔 양송이 버섯을 넣어서 만들어보려구요~!
뭔가 맛있을 것 같아요 헤헤

다음에 또 만들게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역시 저녁엔 침대에 누워서 넷플 영화보는게 최고죠?

이 날은 '에놀라 홈즈'라는 영화를 봤어요~!

이 영화는 셜록홈즈 여동생인 '에놀라'가
엄마를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인데,

기묘한 이야기에 나오는 ㅇㅕ주인공 밀리바비가 나와서 
더 재밌게 봤던 것 같아요~! 

엄청 강추할 정도로 ㅈㅐ밌는건 아니지만
나름 시간도 잘가고

집중해서 잘 볼 수 있었어요! :) 

 

 

여러분, 이번 포스팅도 재밌게 보셨나요?

저는 꼭 밖에서 하는 데이트가 아니더라도 

이렇게 둘이 꽁냥꽁냥 거리면서 게임도 하고~

낮잠도 자고~ 맛있는 요리도 해서 먹고~

이런 소소한 방콕 데이트도 너무 좋아요!

 

근데 이러한 방콕 데이트도 누구랑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아무것도 안해도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남자친구가 있기에

가능한게 아닐까 싶네요:) 힛 부끄부끄,,

이제 주말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부터 또 다시 빠이팅!해서
한 주를 행복하게 보내보아요~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