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코로나 1단계 때 진행되었던 절친, 친오빠의 결혼식 / 울산 JW컨벤션, 동천컨벤션

혜이윤 2020. 11. 27. 20:32

여러분~~~!
이번주 평일이 어떻게 지나갔나 모르겠는데
벌써 금요일이네요ㅠㅠ

예전엔 나름 친구들과 함께 불금을 보낼 수 있었던
행복한 금요일이였는데,

다시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면서

9시 이후론 어디도 못가는 안타까운 상황이 되었네요ㅠㅠ

흑흑,, 그래서 오늘도 조용히 집에서 방콕하며
이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고고고!

 

" 201017 & 201031 : 
코로나 1단계 때 진행되었던 
절친, 친오빠의 결혼식 / 

울산 JW컨벤션, 동천컨벤션 "

 

저는 매일같이 아침에 일어나면 코로나 확진자 수가
또 얼마나 늘었나 확인하곤 하는데,
10월엔 유독 더 확인했던 것 같아요~

왜냐면 제 절친의 결혼식과 친오빠의 결혼식이 있었거든요!

8월 코로나 2차 대유행으로 10월초만해도
거리두기 2단계였기 때문에

결혼식 실내 50인 미만의 인원만 들어갈 수 있어서 
하루하루 노심초사했었어요..

그래도 친구 결혼식이 있었던 셋째 주부터 1단계로 내려가서

인원수 제한 없이 결혼식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답니다!

 

 

 

 

울산 JW컨벤션센터

지도 : 울산 북구 진장유통로 35

 

 

먼저, 10월 17일에 울산 JW웨딩홀에서 했던
친구들의 결혼식을 보여드리려고해요~

저번 친구 신혼집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보낸
일상을 포스팅했었는데요!

그 친구들, 똔욱커플의 결혼식데이입니다~~~!

결혼식이 시작되기 전까진 양가부모님들도
신랑도 마스크를 껴야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아쉬운데로,,남자들끼리
이렇게 마스크를 끼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다행히 신부인 우리 또니는 마스크를 빼고
신부대기실에서 이쁘게 있었어요!

진짜 너~~~~~무 이뻐서 예쁘다는 말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이 날 최고로 이쁜 신부 우리또니,,!!

친구들이랑 사진 찍을 때도 마스크를 잠시 벗을 수 있길래

저희도 마스크를 요로코롬 빼고 사진 찍었어용~

 

 

 

결혼식이 시작되고 주례없는 결혼식이라

똔욱커플, 아니이제 부부라고 해야겠다! 힛

똔욱부부가 혼인서약서를 읽고 깔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또니친구 혜진이의 축사와

욱이의 남동생 동석군의 축가가 진행되고~

신랑신부의 행복한 미소를 보니 덩달아 웃음도 나고
제가 다 행복했어요 :)

 

 

 

두 사람 정~말 행복해 보이죠?

서로를 바라보며 이쁘게 미소지었던 이 행복했던 순간을

오래오래 간직하며 저희 커플의 워너비 부부가 되어주길..힛

잘 살아 내친구들! 너희가 최고다!

 

 

 

뷔페를 맛있게 먹고 오늘을 기억하자며 

웨딩홀 1층에 내려와서 사진을 찍었어요~

마스크 잠시 벗고 찍을걸..ㅎ

 

 

 

저 혼자 찍을 땐 잠시 벗고 찍었어요 ㅎ

하객룩 괜찮았나요...?
사실 이 투피스는 친오빠 결혼식 때 입으려고 샀는데

엄마가 너무 맘에 안든다고ㅠㅠㅠ다른거 사라고 해서 ,,
엄마가 결국 다른 원피스를 사주셨는데

입은거 보시더니 아,,너무 이쁘다며 괜히 새로운 것 사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 눈이 보통눈이 아닌데!!!!!
이제야 알다니!!! 힛 그래도 친구 결혼식에
이쁘게 입고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요년이랑 둘이서 오랜만에 셀카도 찍고~

행복한 친구들의 결혼식을 마무리 한 후,
집으로 돌아와서 옷을 갈아입고

저흰 다른 커플들과 만나러 나갔답니당!! 

 

---------------------------------------------------

 

 

 

울산 동천컨벤션 웨딩홀

주소 : 울산 중구 염포로 55 (매주 월요일 휴무)

 

10월 31일은
저의 하나뿐인 친오빠 결혼식이 있었던 날인데요~

언제 결혼할까,, 누가 데리고 갈까했는데

드디어 결혼을 해서 얼마나 기뻤던지..! ㅎ

 

 

 

울 이쁜 엄마 ,, 너무너무 아름다우시죠? 헤헤

이렇게 풀 헤어메이크업 받아보신건 처음인데

기분전환도 되고 너무 마음에 들어하시더라구요~

저도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진짜 감탄사만 연발했어요ㅠㅠ

우리 손여사 최고!!!!

 

 

 

저희 오빠의 결혼식이 11시 첫식이였는데,

미리 10시에 와서 식전 가족사진을 찍었어요~
미리 찍을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많은 하객들과 인사를 나눈 후,
11시에 식이 시작됬습니당!

우리 손여사~ 떨지도 않고 인자한 미소를 지으며
걸어가던게 눈에 선하네요 :)
역시 실전에 강한 엄마인것인가!!

 

 

 

우리 이쁜 새언니랑 사돈어르신이 들어오시고~
오빠와 빅허그를 나눴어요!

항상 어떤 결혼식에 가더라도 이렇게

신부 아버지와 신랑이 인사를 나누는 장면은 ,,
뭉클하면서 감동적인 것 같아요!

 

 

 

친오빠의 결혼식도 주례없는 결혼식이라
둘이 혼인서약서를 읽고 깔끔하게 진행되었어요~

긴장해서 말을 조금 버벅거렸던 울오빠

ㅋㅋㅋㅋㅋㅋ가족들이 보기엔 이런 모습도 행복했답니다~

 

 

 

사돈 어르신께서 혼인선을 해주시고~

저희 아빠는 축사를 해주셨어요 !
아빠 키가 작으셔서 얼굴이 잘 안보이네요ㅠㅠ

단상을 좀 높은거 달라고 부탁드릴걸,,
여기서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몇날 몇일을 어떤 말로 축사를 할까

고민하고 긴장하던 아빠는 어디가고

근엄하고 멋진 목소리로 두 사람의 함께할 앞날을
응원해주셨답니다 :)

 

 

 

저희 오빠는 오빠가 축가를 불렀어요~

사진을 안찍고 동영상을 찍었는데,,
오빠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기위해

동영상은 안올리기루^^힛 너무너무 축하해 

언니랑 행복하게 잘 살아~

(언니 , 저희오빠 데꼬 가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당)

 

 

 

예시이 끝나고 폐백이 진행되었어요~

요샌 폐백 안하는 분들도 꽤 계시던데 저는

직접와서 하는 걸 보니까 폐백하는게 전 좋더라구요 :)

다음에 저도 결혼하면 폐백할 것 같아요!

 

 

 

적극적인 신랑좀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의 박력넘치는 뽀뽀도 보고..
힛 너무 재밌는 시간이였습니다!

 

 

 

가게 : 호재래

주소 : 울산 중구 중앙길 77 (연중무휴)

 

 

 

결혼식이 끝나고 집에서 친척들과 이야기를 하며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저녁에 성남동에서 똔욱부부와 만났어요!
만나서 먼저 양꼬치를 먹으러 갔는데요ㅠㅠ

 

 

 

되게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갔지만,,
저한텐 양꼬치 잡내가 많이 느껴져서

한입먹고 안먹고 꿔바로우만 엄청 먹었어요ㅠㅠㅠ

꿔바로우는 상큼하고 달짝지근해서 맛있었어요~

 

 

 

가게 : 웰 크레페

주소 : 울산 중구 성남동 190-235

화-일 / 14:00 - 22:00 (월요일 휴무)

 

 

 

양꼬치집에서 먹고 나와서 디저트를 먹으러 갔어요!

성남동에 있는 크레페 맛집인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여기 올 때마다 꼭 사먹어야하는 곳이에요ㅠㅠ
부부께서 하시는 가게인데

무거점은 부인분께서 , 성남점은 남편분께서
운영하시더라구요~!

바나나 크레페를 좋아하는데 안에 누텔라 초코도 들어가니..

맛이 없을 수가 없잖아요ㅠㅠ그쵸ㅠㅠ
거기다가 위에 생크림까지 하면,, ㄷㄷ

완전 추천합니다ㅠㅠ꼭 가보세요...!!!

 

 

 

친구들이랑 보드게임방 가서 재밌게 놀고

똔욱부부 신혼집에 와서 또 하루를 보내게 되었어요~

항상 신세를 지는 느낌이라 미안한데ㅠㅠ
이렇게 맛있는 음식도 차려주고~너무 고마운 부부예요:)

 

재밌게 수다 떨다가 저는 오전에 친오빠의 결혼식으로 인해

너~무 피곤해서 먼저 골아떨어져서 자버려써요ㅎㅎㅎ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남자라면이라는 라면과 함께 해장했는데

와.. 이라면도 맛있더라구요 약간 신라면이랑
진라면 섞은 맛? 너무 맛있어서
오동통 라면 다먹으면
이 라면도 사서 먹을거예요~!

아니그냥 나 라면 종류는 다 좋아하는듯,, ㅎ

암튼! 이렇게 1박2일을 잼게 보내고
집으로 무사히 돌아왔답니다~

 

 

여러분, 이번 포스팅도 재밌게 보셨나요?

제친구들은 원래 올해 3월에 결혼식을 할 예정이였지만
코로나로 인해 10월로 미뤘었고,,

저희 오빤 작년 10월에 결혼식을 잡아놨던 터라
처음 코로나 터졌을 땐 오빠 결혼식때는
코로나가 없어지고 마스크 없이 결혼식을
무사히 진행 할 수 있을 줄 알았어요~

하지만, 2차 유행으로 코로다가 다시 심각해지면서
그때부터 온 가족들이 스트레스를 엄청 많이 받았었는데,

다행히 1단계로 내려가고 비록 하객들은
마스크를 써야했지만! 그래도 많은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무사히 결혼식을 진행 할 수 있어서

그 어떤때보다 안도와 감사함을 느꼈습니당..!

하지만,  요새 또다시 코로나 3차 대유행으로 
하루에 500명이 넘는 확진자가 나오면서

일상에서 제한되고 금지되는 것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결혼식장도 또다시 100명 미만으로 제한된 것 같던데,, 진짜 코로나로 인해서 자영업자들도 많은 피해를 보지만
많은 축하 속에 결혼해야 할 예비 부부들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닌 걸 그 누구보다 잘 알기에,,

하루빨리 코로나가 없어지길 바래봅니다ㅠㅠ,,

 

다들 항상 손은 깨끗하게ㅠ
마스크는 올바르게 잘 착용하시고

건강 잘 지켜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