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추석연휴 함께 보낸 남자친구 / 신혼집, CGV, 고향연화, 이케아

혜이윤 2020. 11. 26. 01:16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티스토리 시작한지 어느덧 4일째가 되는날인데요~

매일 제 블로그의 구독자 수와 방문자 수가 늘어나는 걸 보니

감회가 새롭고 너무너무 기분 좋습니다~

진짜 진짜 ,, 저 포스팅 열심히 할게요ㅠㅠ
앞으로도 이쁘게 봐주세용><

그럼 4번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레스기릿!

 

" 200928~201003 : 

추석연휴 함께 보낸 남자친구 / 

신혼집, CGV, 고향연화, 이케아 "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추석연휴에 있었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 추석연휴는 보통의 명절과는 다르게 보냈어요

원래 당연히 명절엔 할머니댁으로 내려가
친척들이랑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친오빠의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라, 코로나도 있고

이번에는 안가는게 좋겠다 생각해서
우리가족 모두 난생처음으로 집에서 보냈습니당~!

 

업무때문에 개인적으로 혼자
명절에 못내려갔던 적은 있었지만

온 가족이 모두 안내려가니까 이상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래서 이번 추석땐 어떻게 보낼까..하다가!

마침 제 남자친구가 울산에 내려온다고해서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었어요~

 

 

 

 

 

요년이를 마중 나가는 길~

저 하늘 위에 떠있는 구름마저 하트로 보일정도로

너무너무 신났었어요~!

(남자친구, 애칭은 '요년'이예요~

이제 앞으로 제 남자친구는 요년이라고 부를게요~)

 

 

 

 

 

명절 겸 남친의 취업성공 겸

저희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고 싶다고 해서
백화점에서 이것저것 쇼핑도하고~

집으로 돌아와서 가족들과 맛있는 식사를 했답니다!

 

 

 

 

 

가족들과 저녁을 먹은 후, 지난 포스팅에서 보셨던

강아지들의 누나! 그 누나의 신혼집ㅋㅋㅋㅋ

일명 똔욱부부의 신혼집에서 하루 같이 보내기로 했어요~!

 

 

 

 

 

친구가 염통꼬치, 비빔만두 등등

이것저것 맛있는 안주를 만들어줘서

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당~

남자들은 아주 취하고 난리가 났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염통꼬치은 조리한거고 닭강정은 산거예용!! 힛)

 

 

 

 

 

다음날, 뻗어있는 제 남자친구 요년군^^

그옆으로 후랑 건이가 형아를 잘 지켜주고있네요

너무 귀엽지않나요ㅠㅠㅠㅠ

너희는 그냥 '사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가 아침해장으로 오동통 라면도 끓여주고~

엑설런트 아이스크림도 줬어요~

항상 너구리 라면만 먹었는데 오랜만에 오동통 라면을
먹으니까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자취방 오자마자 5개입 사서 요새도 잘 먹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똔욱부부 1박2일 아주 신세 많이졌어ㅠㅠ사랑합니다ㅠㅠ

 

 

 

 

 

친구들이랑 즐겁게 놀고 집에 돌아와서 

남자친구의 숙취로 하루는 푹쉬고~

그 다음날 둘이서 성남동에 놀러가서
스파오에서 잠옷도 두벌사고~

스타벅스에서 음료도 마시다가 볼링을 치러갔어요~

(쌩얼엔 모자필수죠?^^힛)

 

남자친구의 자세가 너무 좋아서

부메랑으로 찍어서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더니

전 볼링선수 언니가 자세가 엄청 좋다고 칭찬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여기도 영상을 올려봅니다~헤헤 자랑^^

 

 

 

 

 

성남동에서 놀고 집으로 돌아와서~

남자친구가 친오빠 신혼집에 선물을 해주고싶다고해서

홈플러스가서 좋은 가습기를 사고 돌아가는길에

하트 모양이 보이길래 나란히 발사진을 찍어보았어용~

이런거 보면 우리,,아직 풋풋하지?

(곧 1200일되는 커플이예요 헤헤)

 

 

 

 

 

그 다음날은 엄마와 요년이와 셋이 데이트를 했어요~

업스퀘어에 가서 영화 '담보'를 봤는데 

너~~~~무 너무 슬프더라구요ㅠㅠㅠ진짜

엄마랑 저는 완전 눈물 콧물 질질 짜면서 봤어요,,
완전 추천!!!!!

 

 

 

 

영화 다보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면서

셋이 거울 샷! 힛

 

 

 

 

엄마가~집 가기전에 지오지아 매장을 가시더니

요년이한테 셔츠를 사주고 싶다고~

특히 여기서 셔츠 1+1 이벤트를 하고있는거예요!

그래서 요년이꺼 하나 친오빠꺼 하나 사서 집으로 갔답니당

우리엄마 최공><

 

 

 

 

 

가족들이랑 맛있는 회랑 해산물이랑 대게도 먹고~~~~

정말 추석연휴때 육해공 종류별로 다먹었던 것 같아요!
돼지런하게 먹었네요..힛

 

 

 

 

 

하루는~

기장에 살고 있는 친구커플이랑 더블데이트를 하려고
기차를 타고 기장으로 갔어요!

친구는 저처럼 서울에 살고 있고,
남자친구가 기장에 살고 있는 장거리 커플인데

저희보다 오래오래 사귀면서 이쁜 연애를 하고있는
커플이예용~ 이렇게 더블데이트를 하는게
얼마나 재밌는지 몰라요 힛

 

 

 

 

 

이때는 둘이 같이 앉기가 안되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ㅠㅠ

그래서 각자 따로 앉아서 갔어요ㅠㅠ
손잡고 가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헝..

 

 

 

 

 

가게 : 고향연화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33-8

화요일 03:00 - 05:30브레이크타임

평일 11:30 - 20:30 / 브레이크타임 : 15:00 - 17:30 
L.O 19:45 (월요일 휴무)

주말 11:15 - 20:30 /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L.O 19:30 (토) 19:15 (일)

 

 

 

 

 

친구들이 기장역에 데리러와줘서

친구 남자친구인 정훈이 차타고 고향연화에 왔어요~

여기는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희가 조금 일찍와서 그런지 대기도 거의
3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어요~

 

 

 

 

 

전복리조또, 모듬카츠정식 2개, 후토마키 이렇게 시켰는데~

진짜 하나같이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기장은 전복이 유명하잖아요?

다른곳에서 전복죽을 먹어보긴 했지만
전복리조또는 처음이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후토마키두요!

기장가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가게 : 이케아 동부산점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3로 17

매일 10:00 - 22:00 (설날과 추석은 휴무)

 

 

 

 

 

점심을 맛있게 먹고~ 기장에 생긴 이케아에 놀러왔어요

난생처음 이케아에 오는데,,,
처음 온다고 남자친구한테 말했더니

어찌나 놀리던지^^후

들어가서 봤더니 완전 개미지옥이더군요..!!

사람은 많고 중간에 빠져나올 곳은 별로 없고ㅠㅠ

안사면 못베길곳이랄까나..다음에 제대로 가보고 싶었어요ㅠ

 

 

 

 

다들 이케아에서 찍는 그 핫스팟에서

서로 커플 사진도 찍어주고~~~~

롯데아울렛으로 넘어가서 요년이 폴로셔츠 사고~

공차 마시면서 다른 카페로 넘어갔어요!

 

 

 

 

 

카페 : D1

주소 :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326

매일 영업 10:00 - 22:00

 

 

 

 

천국의 계단으로 유명한 카페 D1 !

어둑어둑해지기 일보직전이라 아쉬웠지만

어두우면 어두운데로 이쁜 곳이더라구요ㅠㅠ

 

 

 

 

 

계단 올라갈 때 무서웠지만

사진보니 굉장히 만족스ㄹㅓ웠어요~

너무 이쁜 곳이라 제 사촌동생도 남친이랑 같이 갔더라구요!

커플끼리 같이 사진찍고 싶었지만
한명씩 올라갈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ㅠㅠ흑흑

 

천국의 계단을 구경하고~

감자탕을 열심히 먹고 울산으로 다시 남자친구랑 넘어와서

삼산에서 또다른 친구들을 만나서
술과 함께 재밌게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갔답니다!

 

 

 

 

 

이 밖에도 추석연휴에 많은 사람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연휴가 꽤~~~~~~~~~길다고 생각했는데
막 0.1초만에 끝난 기분이였어요ㅠㅠ

제 친구들 만나랴 가족들과 함께 하랴
피곤했을 제 남자친구ㅠㅠ

그래도 피곤한 기색하나 없이 행복하게 잘 보내줘서
너무 고마운 남자친구예요 :)

(요년아 고마워! 알라븅~)

남자친구에게 엄청난 감사와 사랑을 보내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포스팅과 달리 이번엔 사진과 글이 많았는데도 끝까지 집중해서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다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