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황리단길, 경주여행 필수코스 / 소옥, 컵넛, 월정교, 대릉원, 페트커피

혜이윤 2020. 11. 26. 15:28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저 1일 1포스팅 열심히 하고있어요!!!

아니 오늘은 2포스팅입니닷><

칭찬해주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일상 포스팅 재미에 맛들려서

10월의 일상을 열심히 썼었는데요!
지금처럼 쭉~~~~~~~

11월 포스팅도 열심히 쓸테니까 기대해주시고!

포스팅 이제 시작해볼게요!

 

 

" 201029 :

황리단길, 경주여행 필수코스 / 

소옥 , 컵넛, 월정교, 대릉원, 페트커피 "

 

 

평일에 울산에서 놀긴 싫고~어디갈까~~~고민하다가

친구들이랑 경주로 가기로 했ㅇㅓ요!!!

울산 태화강역에서 경주역까지 30분?정도만 가면 되는
가까운 거리라 기차를 타고 갔답니다~진짜 편해요 :)

 

 

 

 

 

 

 

가게 : 소옥

주소 : 경북 경주시 포석로1050번길 29 1층

매일 영업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휴무는 인스타로 공개)

 

 

 

 

 

친구들이랑 경주 도착하자마자
너~무 배고파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소옥이란느 가게인데 소갈비찜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진짜 너무 배고파서 웨이팅있으면 어쩌나..했더니

4인석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구독자님들ㅠㅠㅠㅠㅠㅠ

이 영롱한 소갈비찜 좀 보세요ㅠㅠ흑

세명이서 소갈비찜 2인분에 배추전이랑
감태주먹밥을 시켜먹었는데..!!!

소갈비찜 진짜 하나도 질기지 않고
완전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ㅠㅠ

뼈랑 잘 분리되기도하고ㅠㅠ아진짜 왜 2인분을 시켰지!
아 우리를 너무 얕봤다몈ㅋㅋㅋㅋㅋ

진짜 한 10분만에 다먹은 느낌이예요ㅠㅠ

배추전도 맛있고~감태주먹밥은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은
감태가 되게 안촉촉한 식감이라고해야하나?

목마른 느낌ㅋㅋㅋㅋㅋ그런느낌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요새 감태김밥도 요새 핫하잖아요><
아진짜,, 여기 너무 맛있어요..
진짜 눈물날정도로 맛있었어요ㅠㅠㅠ

제발 꼭 가보세요 여기는 친구들이랑 먹으면서도
이야기했지만 커플이나 친구들끼리도 와도 좋겠지만
부모님이랑 같이 와도 좋을 곳이였어요! 굿굿

 

 

 

 

 

가게 : 컵넛

주소 : 경북 경주시 놋전1길 23

월,수~일 영업 / 12:00 - 20:00 (화요일 휴무)

 

 

 

 

 

소옥에서 점심 맛있게 먹고~

바로 디저트 먹으러 갔어요!
역시 밥 배 따로 디저트 배 따로쥬?

힛 여기는 부산에도 있는 도너츠 카페인데요~

2호점이나 냈다면 그만큼 맛이 보장된거겠쥬..?

 

 

 

 

 

여기가 사람들이 제일 많이 찍는 공간인데요~

저랑 친구들도 찍어보았어요! 힛 공개합니닷!

 

 

 

 

 

이쁜 내친구들 좀 보세요~

스타일도 좋구 너무 착한 내친구들><

사랑행~!

 

 

 

 

 

ㅈㅓ도 이리 저리 포즈를 바꿔가며

사진을 찍었어요! 햇빛이 너무 강해서
친구들고 그렇고 저도 그렇고~

눈을 감고 찍었네요 헤헤 사진 잘나왔나유..

 

 

 

 

 

사진을 열심히 찍고 실내로 들어왔어요~

들어오자마자 햇빛에 이쁘게 비친 문이
너무 이뻐서 한 컷 찍었어요!

 

 

 

 

 

여기서 도너츠를 골라야하는데,,

다 맛있어보여서 고른다고 엄청 힘들었어요ㅠㅠㅠ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죠..?

 

 

 

 

 

저희는 시나몬이랑 인절미를 골라서 먹었어요~

여기서 인절미도너츠를 제일 많이 먹으시더라구요!

약간 멜팅된 인절미 크림이라고 해야할까요..?

그게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

매일에이드랑도 찰떡이였어요!

 

 

 

 

 

 월정교

 

 

 

 

 

친구들이랑 수다떨며 이야기하다가 너~무 배불러서 걸어서

월정교를 구경하러 갔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진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와.. 사진 다시봐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월정교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었어요~

반대편쪽에 한복을 입은 6명의 무리가 보였는데

우리도 한복을 입었어야했나..하는 아쉬움도 있었어요!

그정도로 한복이랑 정말 잘어울리는 곳이였어요~

 

 

 

 

 

월정교를 걸으러 들어가봤는데,, 아진짜 기둥하나하나가 너무 영롱하다고 해야할까요..?

진짜 오래된 전통 건축이 너무너무 멋있어서
'우와~'를 연발하며 걸었어요

너무너무 좋은 데이트 코스, 여행지였던 것 같아요ㅠㅠ
최고최고

 

 

 

 

 

월정교를 걷고 나와서 또 한번 찰칵~

저흰 진짜 사진 찍는걸 엄청 좋아해요!

만나면 각자 핸드폰에 500장이 넘는 사진이 채워질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핫

 

 

 

 

 

대릉원

 

 

 

 

 

흐린 날씨가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대릉원에 와서 사진도 찍었어요~

조금 더 추워지면 모든 색이 베이지색으로 바뀌겠죠?

다행히 연두연두한 느낌에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스크 보이기 싫어서 뒷모습 사진이 많네요 헤헤

 

 

 

 

 

 

가게 : PETE COFFEE (페트)

주소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97

매일 영엄 12:00 - 21:00

 

 

 

 

 

조금 걸었더니 또 목마르고 피곤해서~

페트 커피 카페로 갔어요!

블랙과 그레이톤의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커피로 유명한 곳인데 저는 역시나

커피를 못마셔서 밀크티를 시켜서 먹었어요!

남들 커피 마시는 만큼 저는 밀크티를 마시는 것 같아요~

밀크티 사랑합니다 힛

 

 

 

 

 

 

경주에서 다 놀고 울산으로 다시와서 

친구들이랑 코인노래방도 가고~밥도먹고 헤어지고

장보러 와서 드디어!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겟겟 했어요ㅠㅠ

아니 이거 왜케 사기 힘든거예요ㅠㅠㅠㅠ

요새 옥수수깡도 빠졌는데,, 이것도 요새 없더라구요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꼬북칩 초코츄러스맛보다
옥수수깡이 더 좋더라구요!

깡시리즈들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새우깡, 고구마깡,
감자깡, 양파깡, 옥수수깡 모두 못잃어~! 다 내스타일 ㅠ

다들 안드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세요~!
호불호가 갈리지만 전 추천해용!!

 

 

이번 경주 갔다온 포스팅도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닷!

다들 소통도 잘해주셔서 고마워욧!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