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데이트 그리고 더블데이트 / 브라운하우스, 짚신 매운갈비찜, 밀푀유나베, 토퍼 선물

혜이윤 2020. 12. 1. 19:44

구독자님들~~안녕하세요!!!

즐거운 화요일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방콕하면서 집정리, 옷장정리~

이것저것 하다보니 벌써 이렇게 저녁이 왔네요!

창문을 조금만 열어도 금세 차가운 바람이

느껴지는데,, 집에서는 요즘 보일러가 필 수 인것같아요!

이제 곧 침대에도 전기장판을 깔려고 합니당~

 

그럼, 따뜻한 방바닥에 앉아서

이번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201115 :

데이트 그리고 더블데이트

/ 브라운하우스, 짚신 매운갈비찜, 

밀푀유나베, 토퍼 선물 "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더블 데이트인데요~

저는 남자친구와 사람들을 만나는걸 좋아해요!

4명 또는 6명의 남녀가 수다떠는게 너무 재밌더라구요~

약간 여자파/남자파 나눠서 의견을 나누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싸우기도하곸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전전직장에서 만난 동생들을 만났는데~

저희랑 비슷한 시기에 사귄 커플이고

둘 다 제가 너무 아끼는 동생들이라
항상 응원하는 커플입니당!

 

 

 

 

 

가게 : 브라운하우스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50길 25 2층

화~일 12:00 - 22:00 (월요일 휴무)

 

먼저 연남동에서 남자친구만 만나서

카페를 갔어요~!

이날따라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조금만 늦었으면 카페도 웨이팅할뻔 했어요ㅠㅠ

 

 

 

 

블랙계열의 카페트과 

화이트&우드가구가 매치되어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 카페!

제가 원하던 저기 테이블에 앉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커피를 못 마셔서

카페를 고르는데 있어서 젤 중요한게

커피 잘하는 곳이 아니라

인테리어가 이쁜 곳이거든요~~~

 

이번 가게 역시 너무 이쁜 곳을 골라

너무 만족하며 이리저리 사진 찍었어요!!

 

 

 

남자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저는 패션후르츠 에이드를 시켰어요!

그리고 디저트로 단호박치즈케이크를 시켰는데,,,

 

 

 

와...

제가 단호박으로 만든 요리, 디저트를 좋아하거든요?

단호박 스프, 단호박 케이크

단호박 죽 등등..

 

그래서 단호박케이크 파는 곳을

찾아다닐정도였는데,,!!!!

여기서 파는 이 케이크 진짜 탑이예요ㅠ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홀케이크로 팔면 홀케이크로 사서 오고싶을 정도로,,!

와ㅠㅠ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요ㅠㅠ흑흑

다음에 카페에 대해서 제대로 소개도 할겸~

다시한번 재방문 해봐야겠어요!

 

 

 

가게 : 바우런 안경원 (구 피콜로 안경원)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2 3층

월-토 / 10:00 - 21:00 (일요일 휴무)

 

 

 

카페에서 시간 보내다가~

합정역으로 넘어왔어요!

남자친구랑 둘다 시력이 안좋아서

평소에 밖에선 렌즈끼고, 집에선 안경을 쓰거든요~

이번에 둘다 안경을 바꿀 때가 되서

바꾸러 안경점에 왔어요!!!

 

바우런 안경이라고 예전에 피콜로 안경으로

더 유명한 곳인데 언제부턴가 이름도 바꼈더라구요!

여기는 렌즈도 싸고~안경도 싸고~

남자친구 덕분에 알게 된곳인데

너무 괜찮아서 여기만 오게되더라구요!!

 

안경도 시력이 나빠서 안경알을 조금 좋은것했고~

안경테는 28000원밖에 안했어요!

디자인도 이쁜데 싸게 사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렌즈나 안경사야하신다면 이곳 추천드려요!!

 

 

 

가게 : 짚신매운갈비찜 영등포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4길 13-1

매일영업 / 11:30 - 24:00

토요일은 11:30 - 01:00

 

남자친구랑 영등포로 넘어와서

드디어 동생커플이랑 쪼인했어요!!

 

 

 

만나자마자 배고파서 저녁먹으로

오랜만에 짚신으로 왔어요!

여기 갈비찜은 진짜 맛있는것같아요ㅠㅠ

사이드로 날치주먹밥이랑 계란찜은 필수!

4인분에 보통맛으로 시켰더니

엄청 맵지도 않고 딱 먹기 좋을 만큼 매운맛으로

잘 먹었답니당!!!!

 

 

 

안에 들어있는 떡이랑 감자 모든게 다 맛있었던 갈비찜ㅠㅠ

짚신 그냥 짱 먹어랏..!!!! ㅎㅎㅎㅎㅎㅎㅎ

 

 

 

고추모양처럼 생긴 고추만두도

너무 맛있었어요!!! 이거 풀무원에서 냉동으로도
비슷한거 팔던데!! 사서 집에서도 먹어야겠어용~~!!

 

 

 

저녁을 다먹고 술집으로 넘어왔어요~

원래 다른 곳으로 가려고했는데

영등포에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ㅠㅠㅠㅠ

한 3곳을 퇴짜맞고 그냥 자리가 비는 곳에

아무떼나 들어왔더니ㅠㅠ가게 이름도 기억이 안나유ㅠㅠ

흑흑 아무튼 남자들 소주먹고~

여자들은 하이볼시켜서 인기모듬꼬치 시켜서

맛나게 먹으면서 수다떨고 집으로 왔답니당!!!

 

 

 

 

남자친구랑 집으로 오는길에

편의점에 갔는데 그렇게도 찾기 어렵던

옥수수깡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옥수수깡이랑 크런키 빼빼로 사와서

또 넷플 영화를 보면서 쉬었어용~~~~

 

깡시리즈 과자들을 워낙 좋아하는데

옥수수깡도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특히 우유랑 먹으니까 최고!!!

크런키 빼빼로도 진짜 그 크런키 초콜릿을

빼빼로로 만든거라 너무 맛있었어요!

둘 다 제가 완전 좋아하는 과자~~~

옥수수깡 찾이 어렵던데ㅠㅠㅠ다들 보이면

꼭 사서 한번 드셔보세용~~~!!

 

 

 

다음 날 남자친구랑 해장겸

밀푀유나베를 먹었어요!!!

네이버에서 밀키트로 판매되는걸 저번에 시켜먹었더니

맛있어서 똑같은곳에서 2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저는 샤브샤브든 밀푀유나베든

고기랑 야채를 스위트칠리에 찍어먹는 걸 좋아하는데

이 밀키트는 칠리소스가 포함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만들기도 쉽고 맛도 있고!!

다음에도 밀푀유나베 먹고싶으면 하나하나 사는게 아니라

밀키트로 구매하려구요!!! 헷

 

 

 

 

아! 그리고

저번 포스팅에 보여드렸던 토퍼를

다들 이쁘다고 해주시더라구요! 히힛

다들 보는 눈이 있으신 것 같아요~~~~굿굿

 

너무 이쁘고 만족스러웠던터라

더블데이트했던 동생커플한테도 생일겸 축하의미로

토퍼를 선물 해줬답니당!!!

 

 

 

그리고 이 사진은

동생일 생일에 초를 불고 인증샷으로 보내줬어요~

너무 이쁘죠? 이렇게 케이크 토퍼로 사용 후에

 

 

 

액자에 간직할 수 있어서

더욱 더 좋은 선물이 된 것 같아요~~~~!!!

 

이렇게, 친구든 동생이든 커플끼리 만나서

내가 아는 지인이 남자친구의 지인이되고

이런 만남이 너무 소중하고 좋은 것 같아요!

커플끼리 여행도 좋고 

이렇게 소소한 데이트도 함께하니

친해지는건 금방이예요~~~

 

이렇게 소중한 인연 앞으로 쭈욱~~~~

영원하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당!!

다들 굿밤되시구요~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