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태화강국가정원 산책 / 샤브나인, 홈즈앤루팡, 태화강국가정원, 문토스트

혜이윤 2020. 11. 25. 13:28

안녕하세요~혜이윤입니다 :)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로 상승되었는데,,

조심조심 건강 잘 지키시면서 계신거죠ㅠㅠ?

코로나는 도대체 언제 끝날런지,,
끝이 안보여서 정말 답답하네요ㅠㅠ

그래도 우리 스스로가 자신을 챙기면서 잘 지내보아요!

그럼, 3번째 포스팅 시작할게요!

 

 

" 201026 :

태화강국가정원 산책 / 

샤브나인, 홈즈앤루팡, 태화강국가정원, 문토스트 "

 

 

백수 생활 한달 차 ㅎㅎㅎㅎㅎㅎㅎㅎ

취업 걱정에 스트레스도 받긴 하지만

그래도 친구들과 함께하는 평일이 참 좋은 것 같아요 :)

 

 

 

 

가게 : 샤브나인 성남점

주소 : 울산 중구 시계탑거리 38 1층

매일 영업 / 11:00~22:00

 

친구들이랑 성남동에서 만나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용!

점심메뉴는 바로바로~ '편백찜'

편백나무 판에 올려진 고기를 먼저 야채랑 소스랑
이것저것 먹은 후 월남쌈 샤브샤브를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성남점에도 오픈했길래 여기로 갔어용~

 

 

 

크...

편백찜이 다되길 기다릴 때의 행복함이란><

 

 

 

저기 저 만두 옹심이?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ㅠㅠ

사진보는데 또 먹고싶네요ㅠㅠ흑

 

 

 

가게 : 홈즈앤루팡 울산성남점

주소 : 울산 중구 성남동 젊음의 거리 CNA 건물 2층

평일 11:30 - 00:00

금요일 11:30 - 01:00

토요일 10:30 - 01:00

일요일 10:30 - 00:00 

 

친구들이랑 편백찜 맛있게 먹고~배도 불렀겠다

보드게임하러 갔어요!!!

요새 루미큐브랑 다빈치코드에 빠져서

집에도 사서 남자친구랑~엄청 하거든요!

본가에 내려온만큼 울산친구들이랑도 하고 싶어서
곧장 보드게임하러 히힛~

 

 

 

혹시,,

아직도 다빈치코드랑 루미큐브 안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진짜ㅠㅠ그런사람 아무도 없게해주세요ㅠㅠ

이거 진짜 진짜 재밌어요 숫자로 하는 추리게임이라

뭔가 머리를 엄청 굴리면서 하게되서 시간도 잘가고~

나중에 치매예방도 될것같고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어요 두개 번갈아가면서 하면
지루하지가 않아요! 굿굿

친구들이랑 꼭 해보세요 왕추천!!!!

 

 

 

보드게임을 다 하고나서

어디갈때없나~하다가 친구들 강아지를 데리고
태화강으로 갔어요!

울산의 자랑 '태화강 국가정원'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다른 분위기를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해요~!

 

 

 

내친구 또니랑 우리 이쁜 강아지들 건이랑 후 !!

 

 

못보던 팜파스가 있길래 거기 앞에서
강아지들 사진을 찍었어요!

너무 너무 귀엽죠ㅠㅠ완전 애견모델 저리가라ㅠㅠㅠ

 

 

 

저도 팜파스 앞에서 찰칵~

모자쓰고 쌩얼에 대충나온터라

누가봐도 동네마실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이렇게

편하게 친구들이랑 만나는거 넘나 좋아해용~

 

 

 

나를 찍고 있는 친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용><

 

 

 

팜파스 앞에서 사진 찍고~

이리저리 구경하기

노란색 국화꽃이 정말 엄청나게 펴있더라구요

노란색 제일 좋아하는 색깔인데

보니까 완전 힐링 그자체였어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애니메이션 '라이온킹'의 한장면 처럼

후를 들었는데 겁먹은 후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후 표정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경하다보니 벌써 해가 지고 있네요~

사진으로 보이지 않을 노을은 정말 이뻤어요ㅠㅠ

왜 사진에는 안담기는거지 흑..!

 

 

 

길 걷다가 만난 포메라이안 이쁜 친구랑 빠빠이하고~

저녁으로 간단하게 먹을 겸 '문토스트'로 향했답니당!!

 

 

 

가게 : 문토스트 태화강국가정원점

주소 : 울산 중구 신기길 83 1, 2층

평일 12:00 - 00:00 라스트오더 > 마감 30분 전

토요일 11:00 - 00:00 라스트오더 > 마감 30분 전

일요일 11:00 - 00:00 라스트오더 > 마감 30분 전

 

 

 

다들 부산에서! 기장에서! 핫한 '문토스트' 아시나요~?

진짜 유명해서 먹고싶었는데
울산에도 여러곳에 생겼더라구요~

이날은 태화강 국가정원 근처에도 생겼길래
바로 호다닥 갔어용!

 

 

 

문토스트를 처음 온 3인방,,

뭘 시킬지 몰라서 유명한거 3가지 모두 시켜봤는데

진짜 단짠단짠하니 너무 마싰더라구요ㅠㅠ

복숭아 아이스티랑 찰떡! 다음에도 또 먹으러 올거에요~

이삭토스트랑 다른 맛이라 그때그때마다
땡기는 곳으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문토스트 맛있게 먹고 집으로 컴백했어요!

친구가 집까지 차로 데려다줘서 편하게 왔는데

또니친구에게 무한 감사를 표시하며..
이번 포스팅 끝낼게요~!

다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