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맛집 | food, cafe

울산 삼산카페 B.B.C(비비씨, British Bake Club)

혜이윤 2021. 1. 29. 21:00

여러분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고계신가요?

언제부턴가 불금이라는 단어가 어색해진 것 같아요!

그만큼 금요일 밤에 즐길 문화가 줄어들어서 그렇겠죠ㅠㅠ?

그래도 모두들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고~ 주말을

맞이하시길 바래욧!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울산 삼산카페 / 달동카페 :

B.B.C(비비씨, British Bake Club) "

 

 

 

 

가게 : B.B.C(비비씨, British Bake Club)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41번길 23 1층

월, 수-일 영업 / 12:00 - 21:00

(화요일 휴무)

*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땐, 일요일, 월요일 휴무

 

 

 

 

 

 

오늘은 저의 본가인 울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가게이름은

'B.B.C(비비씨)'인데요~~~~~~

 

 

 

 

 

 

'B.B.C'의 뜻은 'British Bake Club' 줄임말로~

영국식 디저트빵을 파는 가게예요!

삼산 근처에 있는 가게인데, 주변에 아파트나 건물들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조용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참고로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이나 도보를

이용하시는게 편하답니닷!!!!!!!!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아 참고로! 위에서도 적었지만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때에는 화요일 휴무가 아니라 일요일, 월요일

휴무래요! 지금 검색해보니 아직도 2단계 유지중이라

일요일, 월요일은 빼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게 안을 들어오면 2인 테이블 3개가 왼쪽에 있고

오른쪽으로는 4인용 테이블이 2개있어요~

가게가 넓은편은 아니지만 테이블이 꽤 많아서

좋았어용!!!! 하지만 저희가 가게를 갔을 땐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픽업만 가능했어요ㅠㅠㅠㅠ흑흑

 

 

 

 

 

 

항상 이 카페에 오면 창가자리에 앉는데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근데 진짜 가게 너무 이쁘죠?

형형색색의 다양한 디자인의 의자들과 화이트 테이블이

완전 제 취향이였어요! 그리고 벽에 걸려있던 그림까지,,

크ㅠㅠㅠㅠㅠㅠ어쩜 이렇게 이쁘게 꾸미시는건지!!

 

 

 

 

 

 

지금은 카페에서 이용가능하다고 하던데~

울산내려가면 무조건 이 카페로 달려갈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할 수 있는 앞쪽으로 가면~쇼케이스에

맛있는 디저트들이 있고, 시향할 수 있는 차가

위에 올려져있어요! 차를 드실 분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시향 후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벽에는 메뉴를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큼직하게 걸려있더라구요~~~~~디저트로는

파운드케이크, 기네스케이스, 빅토리아케이크

크림티 세트, 스콘 이렇게 있었구요! 음료는

드립 커피, 차, 생과일 주스, 밀크티, 병음료, 

아이들을 위한 음료들이 있었어용!!!

커피는 모두 핸드드립이고, 생과일주스는 현재

코로나 사태로 재료 수급 문제가 있어서

주문 불가하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ㅠ

 

 

 

 

 

 

병음료나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료는 쇼케이스 위에

예시로 올려놓으셨고, 옆에 바로 음료냉장고가 있어서

재고여부도 저희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용~

 

 

 

 

 

 

저희가 갔을 때 빅토리아 케이크는 주문이 안됬고~

기네스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 스콘, 크림티세트는

주문이 가능했었어요! 저흰 여기서 기네스케이크 2개와

뉴욕셀처 라즈베리소다맛 병음료를 주문했어요!

* 기네스케이크 1개 : 5000원

* 뉴욕셀처 병음료 : 4500원

 

 

 

 

 

친구랑 수다떨며 포장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말차 파운드케이크도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크ㅠㅠ말차 파운드 케이크 먹어보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닷><헤헤~~~~

 

 

 

 

친구랑 택시타고 저희집으로 슝슝 넘어와서

디저트를 먹으며 수다타임을 가졌어요!!!! 그전에

비비씨에서 산 디저트 인증샷 찍어야겠죠? 히힛

크림버터색의 이쁜 비비씨 패키지박스 속에

영롱한 기네스 케이크,,,크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죠?

 

 

 

 

미니케이크로 사이즈가 작지만

홀케이크로도 주문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최소 하루전에

미리 주문한다면 원하는 날짜에 픽업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셔서 특별한 날에 드시면 좋을 것같아요~

저도 아는 지인이 생일케이크로 이 기네스케이크 홀케이크

받으신거 사진 봤었는데ㅠㅠㅠ저도 꼭 부모님 생신이나

제 특별한 기념일에 꼭! 홀케이크 주문하기로

다짐했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필코!!

* 참고로 주문은 가게 대표전화 070 - 4001 - 0975

또는 인스타 DM으로 하시면 됩니닷!

www.instagram.com/britishbakeclub/?igshid=owtq8lvjd009

 

사장님이 챙겨주신 포크와 나이프로 케이크를 잘라봅니다~

움짤에서도 케이크의 쫀득함, 꾸덕함이 느껴지시나요?

진짜 맛을 보지 않아도 얼마나 맛있을지 느껴지는 비주얼,,

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네스 케이크는 말 그대로 기네스 흑맥주로 만든

디저트인데용~ 기네스 흑맥주 특유의 스모키한 향과

달콤한 화이트크림이 매력적인 기네스 초콜릿 케이크예요!

흑맥주로 만들었지만 베이킹하면서 알코올은

날라간다고하니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용!!

케이크의 식감은 자를 때도 느낀 것 처럼 꾸덕꾸덕하면서

씹으면 씹을 수록 크림과 섞여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구요~

빵과 떡 그 사이의 텍스처 느낌이였어요><

찰보리빵을 좋아하는데 그맛도 약~간나고!

제 친구는 초콜릿 향이 가장 많이 느껴진다고하더라구요~

역시 사람에 따라 맛을 느끼는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어찌됬든 친구랑 저는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그 어느 곳에서도 쉽게 맛 볼 수 없는 디저트라

우리 이웃님들도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ㅠㅠ흑흑

울산이랑 가까우신 분들 계시죠...? 꼭!! 울산 갈 일 있으시면

꼭 이 가게를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히힛

 

그럼,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금요일 밤을 보내시길 바래욧!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