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임신 축하 선물 / 제작케이크, 케이크토퍼 / 조카 성별공개

혜이윤 2020. 12. 19. 22:16

여러분! 주말인데 다들 뭐하고계신가용?

저는 오늘 친구집에서 보드게임하고~

맛있는 배달음식 시켜먹고

수다떨며 놀다가 이제 집으로 왔어요!

 

요새 코로나로 카페를 못가니까

아예 제 집이나 친구집에서 놀게되는 것같아요ㅠㅠ

그래도 이렇게 노는게 맘편고

안전하니까 나름대로 즐기려고 노력중입니다..!

 

흑흑,, 다들 집에서 뭐하고노시는지 궁금하네요

재밌는 놀거리 볼거리있으면 추천해주세용!

기대하고있겠습니다 힛~

그럼 오늘의 포스팅도 시작해볼게요!!

 

 

 

" 201211 : 임신 축하 선물 /

제작케이크, 케이크토퍼 / 조카 성별공개 "

 

 

 

오늘은 지난주 금요일인 12월 11일에 있었던

일상 포스팅인데요! 이 날은 정말 제가

몇 달전부터 손꼽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이였어요~

왜냐하면 제 첫 조카의 성별이 나오는 날이거든요!

 

 

 

9월에 임신사실을 알고 난 후,

진짜 너무 기분 좋아서 춤추고 난리부렸던 저,,

아기를 워낙 좋아하고 조카를 바랬던터라

생긴걸알고 어찌나 기쁘던지ㅎㅎㅎㅎㅎ그래서

임신축하파티겸 이렇게 케이크도 주문했었답니당~

케이크 너무 이쁘죠? 케이크에서 알 수 있듯이

제 조카의 태명은 '깡이'예요~

깡있게 건강하게 태어나라고 지었다고하네요!

저는 그니까 깡이의 하나뿐인 고모인거죠 히힛~

 

 

 

제가 제작주문한 케이크를 가지고

엄마랑 오빠네 신혼집으로 갔어용!

아빠는 일 때문에 바쁘셔서 오지 못하셨어요ㅠㅠ

오빠집은 저희집이랑 거의 5분거리..?

완전 이웃이랍니다 ㅎㅎㅎㅎㅎ힛

 

 


이쁜 케이크에 초도 불고~

생일축하송을 임신축하송으로 개사해서

노래도부르고~언니 소원도 불었어요!

아마 소원은 깡이가 건강하게 태어나는거였겠죠?

이 때 언니 입덧이 너무 심해서 고생했을 때라

얼굴이 반쪽이였지만 그 누구보다 행복해보였어요 :)

 

깡이가 생긴 이후로

엄마, 아빠, 남자친구, 오빠네부부 등

모든사람들이 성별 예측하기 바빴는데!

누군 딸같다~누군 아들같다~

제각각 의견이 달랐어요! 저는 근데 임신했을 때부터

촉이 딸같은거예요~~! 제가 이런거 잘맞추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서 제발

딸 조카이길 바라며 이 날만을 기다렸습니다!히힛

 

그래서 성별 공개될 때

오빠랑 새언니한테 좋은 선물을 하고 싶어서

제가 요즘 최애하는 토퍼! '미닝풀데이'에서

토퍼주문을 의뢰했어요!!

 

 

 

저희 친오빠랑 새언니

정말 선남선녀죠~? ㅎㅎㅎㅎㅎㅎㅎ

원래 결혼식 후 이탈리아로 신혼여행 가는거였는데

망할 코로나때문에 취소하고 제주행으로 변경했어요

ㅠㅠ흑흑,,해외로 못가서 아쉬워했던 둘이지만

제주도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더라구요!

 

특히 제주도에서 스냅사진도 찍었는데

위에사진이 귤을 가지고 둘이서 하트하고 찍은게

너~무 귀엽고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이 사진으로

제작을 의뢰했어요! 추가로 옆에 깡이를 추가해서요!

 

 

 

깡이는 아직 태어나진 않았지만 구글에서

아기의 이쁜 그림을 열심히 찾아서 보내드렸고

그 그림을 따서 제작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감사한 사장님ㅎㅎㅎㅎㅎㅎㅎ최고!! 그리고

아들이냐~딸이냐에따라 딸이면 머리위에 리본을

아들이면 리본없이 이대로해달라고 미리 부탁을 드렸었어요!

그리고 위에 그림은 성별이 나오기 전

리본전까지의 완성본을 보내주셨던거예요!

너무 귀엽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드디어!! 성별공개!!

오빠가 병원에서 초음파로 검사받으면서

바로 연락이 왔더라구요

'리본 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으면서도 확실한 말!!

제 촉이 맞았어요!!!!!!!!!!!!!

제 첫 조카는 바로 딸이였답니다ㅠㅠㅠ

제 촉이란.. 훗 아진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ㅠㅠ

성별을 알자마자 바로 미닝풀데이 사장님께

연락드렸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바로 이쁜 빨간 리본을

깡이머리에 달아주셨답니다ㅠㅠㅠㅠ

너무 이쁘죠?????

오빠랑 새언니 그림에 우리 깡이

그리고 이쁜 데이지 꽃을 3개 추가하고

멘트까지 넣으니 진짜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

 

멘트에 적힌

'You make me wanna be a better man'은

서로서로 좋은사람으로 만들어준다는 좋은 뜻이더라구요!

멘트는 오빠가 골라서 알려줬는데

크,, 참 좋은 말이더라구요! 

오빠랑 새언니 서로 지금처럼 서로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좋은사람으로 만들어주길..!!!!

 

 

 

아!! 그리고 이쁜 토퍼사장님께서

그림으로 제작한 엽서도 서비스로 주셨어요ㅠㅠ

오빠네 가족 그림 작업하면서

사장님께서도 너무 행복하셨다구요..!

흑흑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엽서 마저도 너무 이쁩니다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지난 포스팅에서도

'미닝풀데이'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

한번 더 알려드리자면! 

 

 

@meaningfulday__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오픈채팅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들어가면 많은 토퍼 예시를 보실 수 있으니

보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재재재재주문했을 정도로

나름 VIP 고객이 되었어요~ 헷

특별한 날, 특별한 토퍼로 기념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닷!

 

 

 

요새 저의 낙은 제 옷 쇼핑이 아닌

깡이한테 선물할 옷, 신발을 보는겁니당!

깡이가 태어날 5월까지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았지만~

왜이렇게 벌써부터 사주고 싶은게 많을까요?

성별이 정해진 후로는 더더욱 많이 보게되요!

그리고 여자아기 옷이 확실히 남자아기보다

이쁜게 많아서 사주고 싶은게 엄~청 많답니다ㅠㅠ

 

오빠와 새언니도 부모가 되는게 처음이고

엄마와 아빠도 할머니 할아버지 되는게 처음이고~

저또한 고모가 되는게 처음이라

서툴고 모르는게 많지만! 나름 자신의 자리에서

깡이를 맞이할 준비를 천천히 하고 있어요!

 

시간이 빠르게 흐르고 있기 때문에

뭔가 조금만 있으면 조카가 태어났다고

포스팅하고 있을 것 같네요ㅎㅎㅎㅎㅎㅎㅎ헤헤

우리 깡이가 태어나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하루하루 행복하게 보내고 있어야겠어요!

 

조카바보 아니! 조카등신이 되어버린

저의 일상 포스팅!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