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일상 | daily

연남동 투어 그리고 전시회 관람 / 딩가케이크, 비포블루밍, 뉴오더클럽, 해피치즈스마일, 제이비 전시회

혜이윤 2020. 12. 3. 17:47

안녕하세요~구독자님들!

행복한 목요일 보내시고 계신가요?

벌써 내일만 버티면 주말이네요!!

시간 짱 빠르다 그쵸ㅠㅠ

뭐 한것도 없는데 이렇게 빠르게 흐르다니,,

이러다 곧 2021년 되겠어요ㅠㅠ흑흑,,

하루하루 아쉽게 보내지않게

매일 새로운 맛집, 카페 등등 가고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쉽지않네요ㅠㅠ

그래도 코로나에 걸리지않는게

제일 중요하니까! 다들 몸 잘 챙기고

조심조심 다니기루해요~~~!

 

그럼, 이번 포스팅도 시작해볼게요!!

 

 

" 201116-201117 : 

"연남동 투어 그리고 전시회 관람 / 

딩가케이크, 비포블루밍, 뉴오더클럽, 

해피치즈스마일, 제이비 전시회 "

 

 

 

지난 11월 16일 울산 절친 친구들이

서울에 놀러왔어요~~~~!

평일인 월요일이였지만

백수라^^평일 데이트도 가능했어요~~~!

헤헤 그리고 주말보다

사람없는 평일에 놀러와서 더더더 좋았구요!!

 

 

 

 

전시회 장소 : 라이크디즈1601

주소 :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6 유원빌딩 1601호

매일영업 10:00~19:00
입장마감: 평일 6:30pm / 주말 6:00pm

 

친구들이랑 만나서 먼저 전시회를 보러갔어요!

'라이크디즈1601'이라고 시청역에 있는 전시회인데요~

현재 진행중인 전시회는

'제이비 개인전 FREEDOM COLOR'

라고 제이비라는 작가의 개인 전시같았어용!!

 

20년 11월 11일 ~ 20년 12월 29일까지하니까

다들 참고하세용!!!

 

 

전시회 보러가기 2일전,

네이버에 '제이비 개인전'을 검색하니

네이버로 예매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3명이서 18000원에 미리 예매했답니당!!!

 

 

 

전시회에 들어오자마자 눈에 띈 것은

큰 창문들이였는데요!

시청 주변의 건물들도 잘 보이고 해질녘에 가니까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기저기 은행나무도 이쁘구요ㅠㅠ

 

 

 

이 곳은 전시회를 예매하면 1인당 음료와 마카롱 1개를

공짜로 주더라구요! 전시회도 보고

앉아서 친구들이랑 이야기도 하고 너무 좋은 공간이였어요~

 

 

 

친구가 미술을 전공해서 이런 전시회를 좋아하는데요~

저도 미술 전공은 아니지만 전시회 가는걸 좋아해용!!

 

 

색감이 너무 이쁘지않아요?

제가 찍은 작품이외에도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있더라구요!!

 

작품을 직접 구매할 수도 있고

작품관련 굿즈도 많더라구요!!!!!

진짜 다 사고싶었지만,,,,백수니까 참았습니다^^헤헤

그리고 전시회다보고 엽서 한장을 공짜로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그림이 그려진 엽서를 골랐답니당!!

 

참고로 매장 내에 굿즈도 판매하지만

전시회 전용 스토어에서 구매도 가능하니

원하시는분들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구매하셔용!!

smartstore.naver.com/likethiz

 

라이크디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아트상품으로 소장하세요.

smartstore.naver.com

친구들이랑 전시를 다보고

연남동으로 넘어와서 한친구의 생일이 다가오기때문에

옷을 선물했어요!! 그리고 또다른 한 친구와 쪼인해서

4명이서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뉴오더클럽'으로 갔답니당!!

 

 

 

가게 : 뉴오더클럽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4길 3

매일영업 / 14:00 - 24:00

 

여러분 여기서 피자드셔보셨어요?????

저는 제 기준 서울에서 파는 피자중에 1등인것같아요ㅠㅠ

제가 치킨보다 피자파인데,,

여긴 언제와서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ㅠ

 

 

 

여긴 평일, 주말 상관없이 항상 웨이팅이 필수인 곳이예요!

이 날도 월요일이였는데도 불구하고

한 3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용~~

 

 

 

사이드로 시킨 치킨텐더가 먼저나왔는데~

사진 대충찍고 너무 배고팠던 저흰,,

바로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식탐,,!!!!!

 

 

 

그리고 대방의 피자!!!!!

언제나 그렇듯이 페퍼로니 반 포테이토 반으로

주문했고 라지사이즈로 시켰어요!!!

 

요새 포테이토튀김이 왕창 토핑된 피자가

다른 곳에도 많이 나오던데 여기가 짱짱이것같아요..!!!

포테이토 피자는 달달하게~

페퍼로니 피자는 짜게~

정말 단짠단짠의 조합이 너무 잘어울렸어요~

 

다음에 연남동 가실일 있으면

저녁으론 무조건 이곳 추천드립니당!!

완전 꼭 꼭 드셔보세용~~참고로

배달도 가능하니 집에서 배달로 시켜드셔도 좋을 것 같네용!

 

 

 

울산에서 온 한 친구는 다른 친구집에 자러가고~

나머지 다른 친구는 저희집에 자러왔어요!!

그냥 자기엔 너~~무 아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친구가 사준 꽈배기랑 귤과 함께 넷플릭스를 봤어요!!!

 

요새 여자들에게 꽤나 인기 많은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를 봤어요~~~

에밀리ㅠㅠ얼굴도 이쁘고 스타일도 너무 좋아서 보는내내

'아 저 옷 사고싶다, 저렇게 옷 입고 싶다'란 생각을

많이했던 것 같아요! 특히 남자주인공 가브리엘 ㅠㅠㅠㅠㅠㅠ

가브리엘 완전,,,눈빛 치명적 ㅠㅠㅠㅠ흑

진짜 너무 잘생겨서 눈이 호강했답니다 히히

시즌2도 나온다니까 내년까지 무조건 기다려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 : 해피치즈스마일 연남점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4-1 2층

매일영업 / 11:30 - 21:30

 

 

 

다음 날 일찍 일어나서 준비해서

11시 30분 가게 오픈시간에 맞춰서 친구랑 만났어요!

여기는 대구에서 유명한 분식집인데~

연남동에도 생겼더라구요!!!

 

 

 

실내 인테리어도 생긴지 얼마안되서 깔끔하고~

전반적으로 화이트해서 완전 제 취향이였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친구가 제가 마들렌 좋아하는 걸 기억헀다가

친구의 지인이 직접 만든 마들렌을 가져왔어요!

기본 마들렌이랑 얼그레이 마들렌이였는데

둘 다 맛있더라구요ㅠㅠ제가 먹어 본 마들렌 중에 ,,, 탑3

 

 

 

음식 주문 할 때 항상 빼먹지 않는 콜라!!

전 콜라 없이 못살아요ㅠㅠㅠㅠ정말,, !!! 콜라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기하며 기다리니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저흰 해피당떡볶이랑 돈까스플레이트

사이드로 새우튀김이랑 감자튀김을 시켰어요~~

 

 

 

새우깡에 그려진 새우마냥

너무 이쁜 새우튀기이더라구요~~~!

머리까지 통째로 따뜻할때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돈까스 플레이트에는 등심, 안심 돈까스랑

모짜렐라튀김이랑 샐러드가 들어가있었는데

모짜렐라 튀김 처음 먹어보는데

두껍고 약간 느끼하곸ㅋㅋㅋㄱ하지만 한입정돈 맛있었어요!

등심도 맛있엇지만 진짜 역시 돈까스는

안심이였어요,, 부드럽게 녹아내리더라구요ㅠㅠ

 

 

 

떡볶이는 중국 납작당면 튀김이 올라간걸로 시켰는데~

납장당면튀김은 처음 먹어보거든요?

근데 약간 쥐포튀김 먹는 느낌이였어요~

식감이 쫄깃쫄깃!!!

 

 

 

여자 셋이서 카메라로 엄청 열심히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여자들이란!!!!!

 

 

 

가게 : 딩가케이크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29길 68

매일영업 / 11:30 - 22:00

 

 

 

맛있게 점심으로 분식을 먹은 후

'딩가케이크' 카페로 갔어요!!!
친구 생일이니까 케이크를 먹어야겠더라구요~~

 

 

 

 

카페가 마치 미미같은 인형이 살 것처럼

너무 이쁘죠? 하늘색과 민트색으로 칠해진 외관이

정말 귀엽고 이뻤어요!!!

 

 

 

와,.근데 안으로 들어오니

외관보다도 실내가 더욱더 이쁘더라구요

공간공간마다 다른 색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어떤 장소에서 찍냐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더라구요!!

 

 

 

아기자기한 곳을 좋아하신다면

이 카페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여자들끼리 오면 완전 사진 찍기 바쁠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에 올라오면 연두색 화장실이 보이는데

여긴 화장실 조차도 이쁘게 꾸몄더라구요ㅠㅠ

너무 이쁜 연두색 아닌가요ㅠㅠㅠㅠㅠ

 

 

 

얼그레이 케이크랑 음료를 시키고

토퍼초를 꽂아서 친구의 생일을 축하해줬어요!!

토퍼 너무 이쁘죠~ 이번에 토퍼에 꽂힌이후에

여러 기념일에 토퍼를 주문하고 있어용!!!!

 

 

 

우리 귀염둥이~~~~

생일축하해!!!! 내가 젤 축하해!!!!!!

 

 

 

가게 : 비포블루밍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28 3층

매일영업 / 12:00 - 22:30

(매월 3째주 월요일만 휴무)

 

여자들의 수다는 끊임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가케이크에서 케이크와 음료를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또 다른 카페로 이동했어요!!!

 

 

 

'비포블루밍'이란 카페인데

이 곳은 다양한 밀크티를 파는 곳으로 유명해요~

저흰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살구홍차 밀크티를 시켰구요!

또 너무 밀크티 종류만 먹으면 별로일 것 같아서

뉴욕멜로 에이드를 시켰고~
디저트로 신메뉴인 마롱블랑을 시켰어요~

 

 

 

이거이거....

진짜 뭐죠...? 와.....

밑에느 사브레처럼 쿠키식감이고

위에 크림도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진짜 순삭했어요 순삭

눈으로도 맛있고~ 입으로도 맛있는~

정말 눈과 입이 호강했답니다ㅠㅠ

다음에도 여기카페가면

이거 시켜먹을래여,,,,ㅋㅋㅋㅋㅋ

 

 

 

우리 또니는 어디갔나ㅠㅠㅠㅠ

친구들의 1.2초처럼 짧았던 1박2일 서울데이트는

이 사진과 마지막으로 빠빠이했어요~~!

 

짧게있다 간터라 너무너무 아쉬웠지만

저 보러 서울까지 와주고 너무너무 고마웠어요~

연말엔 제가 다시 울산에 내려가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려구요!

친구들아 고맙고 사랑해~~~~!

그럼 이번 포스팅은 우정을 다시 되새기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