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음악 | music

스텔라장(Stella Jang) - Colors / 인디 추천

혜이윤 2020. 12. 7. 18:41

여러분!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제가 요새 늦게 자고 거의 12시쯤 일어나기때문에

저의 하루의 시작이 점심부터인데요,,

그러다보니 하루가 더 빨리 지나가는 것 같네요ㅠㅠ

그래도 이렇게 집에서 푹 쉴 수 있을 때

이 시간을 즐기는거죠 뭐!!

힛~ 그럼 이번 음악 소개 시작해볼게요!

 

" 음악추천 / 인디 : 

스텔라장(Stella Jang) - Colors "

 

 

 

여러분! 혹시 틱톡 하시나요???????

'틱톡'에 가끔 보면 좋은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나오는 영상들이 많은데요!!!!

그 중 한 곡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바로바로~~~~

아티스트 '스텔라장(Stella Jang)'의 'Colors'라는 곡인데요!

 

 

 

사진참조 : www.mark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236

 

스텔라장, 3년 전 발표곡 'Colors'로 '엠카' 출연…글로벌 역주행 중 - 마켓뉴스

[조정원 연예부 기자]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이 3년전 발표한 곡 \'컬러스(Colors)\'로 글로벌 역주행 중이다.스텔라장은 16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그는

www.marketnews.co.kr

아티스트 '스텔라장'은 국내 싱어송라이터로

2014년 디지털 싱글앨범 '어제 차이고'로 데뷔했으며

'월급은 통장을 스칠뿐', '환승입니다'

'울기 일보 직전' 등 수많은 히트곡 뿐만 아니라

 드라마 '초콜릿'. '최고의 연애' 등
OST곡도 보유하고 있습니당!

 

또, 스텔라장은 영어, 프랑스어 등
다개국어가 가능한 능력자인데요~

프랑스 학교에서 기업경영을 전공한 수재로
TV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도

출연했었다고해요! 음악적 재능 뿐만 아니라
머리도 너무 좋은

정말 다재다능한 분이신 것 같아요!!

 

 

제가 소개해 드릴 'Colors' 곡은

4년전인 2016년 4월 10일 발표한 곡으로,

타이틀 곡도 아니고 활동했던 곡도아닌데도

작년 말, 역주행 곡으로 유명해졌죠!!

 

역주행 할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바로 '틱톡'인데요!

미국에서 틱톡 유저들 사이에 '틱톡' 영상 배경음악으로

사용되기 시작해서 미국을 비롯한 한국, 일본, 영국 등등

세계 각국에서 사용되며 해당 영상들의 '틱톡'내

조회수가 엄청나게 폭발했다고해요~!

이 곡은 해외에서 더욱 더 인기를 끌었지만 국내에서도

인기몰이를하여 음원 역주행을 했어요~~!!

 

<가사 / 한글번역>

What’s your color?

너의 색깔은 뭐야?

I wanna know

나는 알고 싶어

What’s your color

너의 색깔이 뭔지

I wanna know

나는 네가 궁금해

What’s your color

너의 색깔은 뭐야?

I wanna know

나는 네가 궁금해

I wanna know

I wanna know

I wanna know

나는 너를 알고 싶어

I could be red

나는 붉은색 일수도

or I could be yellow

노랑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blue

나는 푸른색 일수도

or I could be purple

보라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green

나는 초록색과

or pink or black or white

분홍색, 검정이거나 하얀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every color you like

나는 네가 좋아하는 모든 색이 될 수 있어

I could be red

나는 붉은색 일수도

or I could be yellow

노랑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blue

나는 푸른색 일수도

or I could be purple

보라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green

나는 초록색과

or pink or black or white

분홍색, 검정이거나 하얀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every color you like

나는 네가 좋아하는 모든 색이 될 수 있어

I could be red

나는 붉은색 일수도

or I could be yellow

노랑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blue

나는 푸른색 일수도

or I could be purple

보라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green

나는 초록색과

or pink or black or white

분홍색, 검정이거나 하얀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every color you like

나는 네가 좋아하는 모든 색이 될 수 있어

What’s your color

너의 색깔은 뭐야?

I wanna know

나는 알고 싶어

What’s your color

너의 색깔은 뭔지

I wanna know

나는 알고 싶어

What’s your color

너의 색깔은 뭐야?

I wanna know

나는 네가 궁금해

I wanna know

I wanna know

I wanna know

나는 너를 알고 싶어

I could be red

나는 붉은색 일수도

or I could be yellow

노랑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blue

나는 푸른색 일수도

or I could be purple

보라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green

나는 초록색과

or pink or black or white

분홍색, 검정이거나 하얀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every color you like

나는 네가 좋아하는 모든 색이 될 수 있어

 

I could be red

나는 붉은색 일수도

or I could be yellow

노랑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blue

나는 푸른색 일수도

or I could be purple

보라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green

나는 초록색과

or pink or black or white

분홍색, 검정이거나 하얀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every color you like

나는 네가 좋아하는 모든 색이 될 수 있어

I could be red

나는 붉은색 일수도

or I could be yellow

노랑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blue

나는 푸른색 일수도

or I could be purple

보라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green

나는 초록색과

or pink or black or white

분홍색, 검정이거나 하얀색 일수도 있어

I could be every color you like

나는 네가 좋아하는 모든 색이 될 수 있어

 

 

처음 이 곡을 들으시는 분들은

영어 가사 뿐만 아니라 영어 발음 때문에

해외 아티스트가 부른건가 착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스테라장'이 부른거예요 :)

 

이 곡은, 쉬운 영어가사가 반복되고

노래 중독성이 강해서 누구나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컬러별로 의미를 생각하면서 들을 수 있어서 좋고,

'스텔라장'의 속삭이듯 조곤조곤 들리는

통통 튀는 상큼한 목소리는 맑고 깨끗해서 듣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오로지 자신의 목소리와 주변 사물들의 소음으로

만들어진 인트로곡이라는게 신기하기도하고~

역시 천재적인 발상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참고로 이 곡은 인트로곡이라~

1분 41초 밖에 안되는 짧은 곡입니당!

 

기분좋은 날 더 기분좋게 만들어주고

하루를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이 곡!

오늘의 곡으로 감상해보는건 어떨까요?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