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음악 | music

경서예지 - 사실 나는(feat.전건호) / 발라드 추천

혜이윤 2021. 1. 14. 21:38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지금 새해 첫 날부터 본가 울산에 내려와서

푹 쉬고있는데, 오늘 날씨가 완전 봄날씨처럼

따뜻해서 밖에서 걷기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엄마랑 밖에서 시간을 보낸 후 들어와서

포스팅하려고 앉았습니당! 오늘은 음악 추천,

노래 추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욧 !!!

 

 

" 음악 추천, 발라드 추천 : 경서예지

 - 사실 나는(feat.전건호) "

 

 

오늘 추천드릴 곡은 발라드 듀오 '경서예지'의

'사실나는'이라는 곡인데요! 아티스트 '전건호'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곡으로 2020년 4월 12일에

발매된 곡입니다~ 장르는 발라드예용!

 

'경서예지'는

먼데이키즈 '이진성'과 '한상원' 프로듀서가

함께 프로듀싱한 발라드 듀오입니닷!

두 분 모두 300명이 넘는 인터넷 오디션을 거쳐

발굴되었는데요~ 아티스트 '지아'와 '강민경'을

떠오르게 하는 감성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었던 '경서'와

어린 나이지만 뛰어난 가창력으로 페이스북 40만 뷰를

넘긴 '니 소식' 커버의 주인공 '예지'의 조합이니

정말,,말해모해죠? 말할 필요 없는 실력의 여성 듀오예요!

 

참고로 이 곡의 피쳐링으로 참여한 아티스트 

'전건호'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7'과

'듀엣가요제'를 통해서 뛰어난 고음과 음색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답니당~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경서예지'의 '사실 나는'

이라는 곡은 헤어진 연인의 솔직한 그리움과

후회의 감정을 여자와 남자의 입장에서 표현한 곡으로

“사실 나는”, “사실 나도”라는 말로 각각의 첫 후렴구를

이끌며 이별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의 노래입니당~그럼

가사를 함께 볼까용?

 

<가사>

그땐 우리 둘 다 철없이 어리기만 했나 봐

태어나 처음 설레이는 너를 만나서

세상에 부러울 거 하나 없이 좋았어

매일 너만 기다렸어

행복한 시간뿐이었어 너에게 

받은 만큼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사실 나는 니가 보고 싶어 겉으로는 티 안 나게

사람들과 웃곤 해도 정말 많이 그리워

상처 줬던 말과 행동들 전부 미안해 후회돼

아직 니 생각뿐이야

그땐 나도 너무 어려서 사랑을 몰랐나 봐

태어나 처음 설레이는 너를 만나서

세상에 부러울 거 하나 없이 좋았어

나도 너만 기다렸어

꿈같던 시간뿐이었어 너에게 

사랑 주는 게 그렇게 좋았었어

사실 나도 많이 보고 싶어 겉으로는 티 안 나게

사람들과 어울려도 정말 니가 그리워

상처 줬던 말과 행동들 전부 미안해 후회돼

모두 되돌리고 싶어

더 잘해주고 아껴줬다면  

내 곁에 있을까

헤어지기 전으로 돌아간다면

좀 더 노력하고 애쓸 텐데 이렇게 아플 걸 알면

절대 놓지 않을 텐데 정말 잘해줄 텐데

혹시 너도 그리웠다면 조금 니 맘도 내 맘과

같은 마음뿐이라면

당장 달려가 널 안고서 말하고 싶어 

아직은 널 지우지 못한다고

널 보내기는 싫다고 후회하기는 싫다고

돌아와 줄래 나에겐 너뿐이라고 내겐

 

저는 아티스트 '바이브'와 '장혜진'의

'그 남자, 그 여자'라는 곡 처럼

여자와 남자의 입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곡을 좋아하는데요~ 이 곡 또한 '경서예지'가

여자 입장을, '전건호'가 남자 입장을 대변하여

불러주니 더욱 더 가사에 집중하게 되고,

아련하고 애잔한 마음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용~

 

지금 밤 10시가 다되가는 이 시간엔

신나는 곡 보단 감성 젖는 잔잔한 발라드가

잘 어울리잖아요? 여러분들도 이 곡을 들으시면서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당~

내일도 모두 화이팅해욧!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