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음악 | music

임창정 - 소확행 / 발라드 추천

혜이윤 2021. 1. 6. 10:12

안녕하세요~여러분

수요일 아침이 밝았어용! 

다들 오늘 하루도 산뜻하게 시작하셨나요?

오늘은 하루를 더욱 더 신나게, 기분을 업! 시켜줄

음악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시작해볼게용~~~~~

 

 

 

" 음악추천, 발라드추천 /

임창정 - 소확행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곡은 바로

아티스트 '임창정'의 '소확행'이라는 곡입니다~

2020년 10월 19일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 앨범의

수록곡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사진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3134484

아티스트 '임창정'은 굳이 소개가 필요없이

모두가 다 아는 만능 엔터테이너시죠?

처음엔 배우로 먼저 데뷔했다가 1995년 '이미 나에게로'라는

곡으로 가수로도 정식 데뷔하게됩니다!

'이미 나에게로'라는 곡은 '임창정'이 고등학교 시절에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라고하네요~ 어렸을 때부터

다재다능한 끼를 가지셨던 분이셨네요! 역시..

'임창정'은 3 앨범으로 가요톱10 5주연속 골든컵과

1997 KBS 가요대상을 수상하였고, 1997 대종상영화제

남우조연상과 1998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이후로도 연기, 노래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특유의 개그로 재미를 선보이고 있으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정말 좋아하는 연예인이구요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아티스트 '임창정'의

'소확행'은 '임창정'이 작곡에 참여한 곡인데요~

최근에 발매된 앨범의 타이틀곡인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를

듣다가 무심결에 다음 곡으로 듣게 되었는데, 듣자마자

꽂히게 된 곡입니다! 이 노래는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있는 우리 모두에게 경쾌한 멜로디와

긍정적인 가사로 따스한 위로를 전하는 곡인데요~

가사 한 번 봐보실까용!!

 

 

<가사>

내가 꿈 찾아 행복 찾아 하루하루 살아가다가

만나버린 괴로웠던 순간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퇴근길에 편의점 네 개에 만원인 캔맥주 
원플원 과자 두 봉 기다릴 울 냥이 통조림 간식 하나 
세상 편한 차림으로 침대 위에 걸터앉아 
최신 업뎃 영상 본다 눈 호강에 입 속 가득 찬 단짠의 조화 
내가 꿈 찾아 행복 찾아 하루하루 살아가다가

만나버린 괴로웠던 순간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즐길 수 있을 거야 너는 
좁은 방에 매트 깔고 생전 처음 해 본 요가 
체중계에 올라서서 어제와 같은 몸무게에 안도하며 
배달 앱에 단골 식당 요리조리 찾아보고

또 조리요리 찾아보고 
이런 맛에 살지 내일도 일하러 간다 
내가 꿈 찾아 행복 찾아 하루하루 살아가다가

만나버린 괴로웠던 순간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즐길 수 있을 거야 너는 
인생이 별건가요 똑같아요 열받고 힘들면

한잔하고 꿀잠 자고 그러다 웃고 
내가 꿈 찾아 행복 찾아 하루하루 살아가다가

만나버린 괴로웠던 순간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즐길 수 있을 거야 너는 
내가 꿈 찾아 행복 찾아 하루하루 살아가다

만나버린 고민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즐길 수 있을 거야 너는 

 

아티스트 '임창정'의 절절하고 슬픈 발라드가 아닌

이런 신나는 발라드도 너무 좋죠?

'소확행'이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잖아요~ 이 노래를 듣다보면

행복 별거 없구나! 가사에서 말하는 이러한 저녁을

보낸다면 그 누구도 소확행을 느낄 수 있겠구나!

이런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이 어려운 시기도

언젠가 지나가리라,,, 누구나 소망하고 염원하고있잖아요!

우리 이 노래 들으면서 진짜 이 망할,, 코로나!!!

빨리 지나가길 바라면서 힘내보아요 :)

우리는 잘 버틸 수 있을거예요! 화이팅입니닷!

 

오늘도 저를 믿고 음악을 들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