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맛집 | food, cafe

연남동 플러피도넛(Fluffy) / 도넛맛집, 디저트맛집

혜이윤 2020. 12. 13. 14:16

여러분~~~즐거운 주말 보내시고계신가요?

근데,, 벌써 일요일 오후라니ㅠㅠ

주말 시간은 어쩜 이렇게도 빨리 흐를까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코로나 확진자

확인했는데 무려 1000명을 넘었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1000명 넘는 확진자가 나온건

처음이라는데ㅠㅠㅠ3차 대유행이..진짜

그 어느때보다 심각해보이네요ㅠㅠ흑흑,,

다들 진짜 진짜 조심히! 건강 잘챙기도록해요! 

그럼, 이번 포스팅도 시작해볼게요 :)

 

 

 

" 연남동 플러피도넛(Fluffy) / 

도넛맛집, 디저트맛집 "

 

 

 

가게 : 플러피도넛(Fluffy)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3

매일영업 / 11:30 ~ 22:00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연남동에 위치한

도너츠 맛집, 도넛맛집

디저트 맛집 카페인 '플러피도넛'인데요!!

지난 여름, 8월에 다녀왔던 곳이예요:)

요새 카페 포장만 가능하니ㅠㅠ

카페를 아예 안가서 최근에 간 카페사진은

제 폰에서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전에 간 곳중에 좋았던 곳은

여기서 많이 보여드리려고해요~~~!!

 

연남동 도넛 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서울 3대 도넛으로도 유명한 '플러피도넛' 카페는

연남동 뒷쪽에 위치한 

핫한 카페거리의 시작위치에 있어요!

이 카페거리에는 '플러피도넛'뿐만 아니라 '카페 레이어드',

'스탬프' 등 유명 카페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항상 많더라구요!

 

저흰 이번에 어떤 카페를 가볼까하다가~

'플러피 도넛'으로 오게되었는데요!

카페외관을 아쉽게도 못찍었는데ㅠㅠ

카페외관은 마치 미국에 있는 도넛카페처럼

미국감성 뿜뿜하게 생겼답니다!!

가게앞에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던데

포토스팟 같았어요:)헤헤

 

오픈시간 가까이 12시쯤 카페에 왔는데~

저희말고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카페 이곳저곳을 마음 편히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벽면에 플러피도넛의 상징이라고 해야할까요?

도넛그림이 벽면에 있었는데 색감도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하니 시선강탈하더라구요!!

 

메뉴를 주문하러 갔는데~

메뉴 주문하는 쪽 뒷편으로는 맛있는 도넛을

바로바로 만드는 제작공간이 있더라구요!

커텐으로 가려져있었지만

바닥청결상태로 보아 정말 깨끗하게

만드시는 것 같아서 손님입장으로서 너무 좋았어요 :)

 

메뉴판 옆에는 플러피도넛 그림이 그려진

그립톡도 함께 판매되고 있었구요~

포장하실 분들을 위해 포장패키지도 볼 수 있더라구요!

또, 도넛 주문을 돕기위한

도넛 모형들이 있어서 그걸 보고 주문하기 편했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친구랑 시원하게 물한잔 마시며

카페 테이블이 하나같이 너무 이뻐서

어디서 앉을지 고민을 했어요!

여자들의 신중함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카페 안을 봤을 땐

실내에 테이블이나, 앉을 공간이 부족해보였는데

생각보다 많은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한 10팀 넘게 앉을 수 있는 넓은 공간이였어요~!

 

창가자리가 제일 핫한곳이라고 들었지만,

혹시나 다른 손님들이 오면

좀 붙어서 앉아야해서 코로나로 좀 불편할 것 같아

널찍이 저희만 떨어져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저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이쁜 영문 포스터가 붙어있고

노란색과 빨간색의 포인트 의자가 있는

이 이쁜 공간에 앉기로했어요 :)

친구들이랑 세명이서 왔기 때문에

의자 한개는 다른 테이블에서 가져와서 앉았어요!

공간이 너무~이쁘죠! 흰벽앞에 있어서 그런지

너무 깔끔해서 인물 사진도 잘나오겠다싶더라구요 :)

 

그래서 이렇게 친구들이랑

테이블에 한명씩 앉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어때요~~~!!

잘나왔나요!! 이날 레몬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갔는데 카페랑 매치가 잘되서

제가봐도 이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친구들아 잘 찍어줘서 고마워! 힛 :)

 

친구들이랑 이런저런 사진을 찍고

수다를 떨고 있었더니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

플러피 말차 아이스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그리고 핑크 도넛입니당!!

 

디저트가 나오면 바로 먹으면 안되죠~

이렇게 친구들이랑 이리저리 사진을 찍고난 후에

먹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블로그의 폐해일까요 힛

저흰 재밌고 이런걸 좋아하니 폐해는 아닌걸루^^

 

플러피 말차는 투명 글라스 잔 위에

미니도넛을 올려서 주시더라구요!

쫀득한 도넛에 초코가 뿌려져서 달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음료들은 종이컵에 주셨는데,

종이컵마저도 레드 포인트에 플러피 문구가

이쁜 폰트로 적혀있어서 이 마저도

인스타감성~힛 너무너무 이뻤어요!

진짜 종이컵하나 음료 디자인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굿굿!!

 

 

'플러피도넛'을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검색했을 때

가장 많이 보이는 도넛이 라즈베리인 것 같아요!

모양도 색깔도 이뻐서 다들 많이 사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도넛모형을 보고

이게 제일 이쁘고 상큼하니 맛있을 것 같아서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실제로 보니 진짜

모형인것마냥 너무 이쁘고 자르기도 아깝더라구요ㅠㅠ

 

흑흑,, 그래도 맛은 봐야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반으로 샤샤샥 잘랐는데

저흰 도넛안에 뭔가 라즈베리잼이나

달달한 크림이 있을 줄 알았는데

안에는 그냥 도넛빵이 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겉에 뿌려진 라즈베리 글레이즈토핑맛으로

먹는다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

도넛빵은 그렇게 촉촉하지도 뻑뻑하지도 않았고

별로 달지 않아서 에이드랑 먹을 때도

합이 괜찮았어요 :)

원래 도넛 자체가 너무 달면

몇입먹으면 좀 물리잖아요ㅠㅠ

근데 이 도넛은 물리는거없이 적당히 달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인스타 감성 뿜뿜하면서

맛있고 이쁜 디저트를 먹고싶으신 분!

도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플러피도넛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당!

 

저는 다음에 이 카페를 간다면

이쁜 포장 패키지에 도넛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보려구해요 :)

그때도 이쁘게 포스팅해서 꼭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포스팅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