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맛집 | food, cafe

울산 신정동카페 밈디저트샵 / 마카롱맛집, 디저트맛집

혜이윤 2020. 12. 11. 11:21

꺄~~~~~~

여러분 벌써 금요일이네요!!!

이번주는 다들 뭘하면서 보내실 계획이신가요?

저는 남자친구랑 집근처에서 데이트도하고~

친구들이랑 집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어디 멀리나가는게 아니라 집 가까이서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당!!

 

다들 코로나로 제약이 많이 생겨서

어디가기도 애매한 상황인데ㅠㅠㅠ

그래도 집근처 잠시라도 나가셔서

바깥공기도 쐬고 하셔요!!

너무 집에만 있으면 그것도 병나요ㅠㅠ흑흑

 

그럼, 이번 포스팅도 시작해볼게요 :)

 

" 울산 신정동카페 밈디저트샵 / 

마카롱맛집, 디저트맛집 "

 

가게 : 밈디저트샵

주소 : 울산 남구 문수로437번길 10-1

코로나로 예약제 운영중

 

오늘은 울산 남구 신정동에 위치한

'밈디저트샵'이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위치는 학성중, 서여중 큰도로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있어요~~~친구 디퓨저가게가

근처에 있어서 지나가는길에 보곤했는데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간내서 디저트를 사러 왔답니당~~

 

요새 옥동, 신정동에 이쁜 카페가 많이 생기던데

솔직히 이 근처에서 제일 이쁜 카페 찾으라고 하면

여기인것같아요ㅠㅠㅠ외관이 아이보리랑 연두색 조합으로

깔끔한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화이트 입간판에 연두색으로 이쁜 영어도 적혀있고,

위에 화분도 센스있게 올려 놓으셨더라구요~~~~

 

'I can make you happy,

trust me and bite me!'

나를 너를 행복하게 해줄 수 있어

나를 믿고 한입해봐(먹어봐)

와..이 입간판보고 누가 가게로 안들어가겠어요!

디저트가 얼마나 맛있나 궁금해서라도

많은 손님을 끌어들일 것 같더라구요! :)

 

카페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진짜 입밖으로 '와- 이쁘다!'가 나왔어요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도 아이보리와 연두색으로

인테리어를 이쁘게 하셨더라구요!!!

쇼케이스와 테이블 위로 디저트가 놓인 곳

뒤쪽으로는 사장님의 작업실이 바로있어서~

커텐으로 가려놓으셨더라구요!!!

 

쇼케이스 안에는

얼그레이/바닐라/츄러스/순우유

무화과쇼콜라/더블베리요거트/허니자봉/초콜릿맛의

파스텔톤의 맛있는 마카롱뿐만 아니라

단호박파이, 트로피칼케이크가 있었어요!

 

마카롱 맛집으로 알고 왔는데

실물로 직접 보니 진짜 안살 수가 없는

비쥬얼이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디저트들두요ㅠㅠㅠ!!!! 헝....

 

이건 베리베리스콘이라고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촉촉한 생크림 스콘 위에

스트로베리와 라즈베리로 만든

더블베리잼을 올린건데요~

스콘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함 맛에

잼으로 달달하고 상큼함을 더한 디저트더라구요~

이건 아직 안먹어봤는데 꼭 먹어봐야겠어요!!

 

 

저흰 매장에 진열되어있는 마카롱 종류별로

다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7종의 마카롱을 맛 볼 수 있는

마카롱세트 7구 상자와 단호박 파이를 주문했어요!

 

마카롱 상자케이스는 2가지 색상이 있는데

이 카페의 시그니처 색상인 연두빛과 밝은 아이보리

컬러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서 저흰 연두색으로 픽!!

 

다양한 디저트 뿐만 아니라

함께 곁들여서 마실 수 있는 음료도 있었는데

여긴 커피 아닌 주스종류만 팔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친구는

무척 아쉬워했지만 저는 카메를 못마시는지라 괜찮았어용!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분다버그 스파클링이 있어서 그거랑

마르티넬리 사과주스를 시켰습니다!

 

포장을 기다리며~카페 이곳저곳을 사진찍었어요!

카페이긴 하지만 창가쪽 자리와 원형테이블자리

이렇게 두 자리 뿐이라 거의 포장/픽업전문

카페로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저희가 주문한건 이렇게예요!!

화이트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찍었더니 너무 이쁘죠ㅠㅠㅠ

사장님께 포장을 부탁드렸지만, 너무 이뻐서

테이블에 잠시 올려놓고 사진찍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도 이쁘게 마음껏

찍고 가도 되신다고 하셔서 요리조리

마음껏 사진찍고 갔어용!!

(사장님 감사합니다 :)

 

 

어떤 음료랑 매치해도 마카롱이

너무너무 이쁘니까,, 사진찍는데로

인스타 감성샷이 파파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 카페에 적힌글로 알게되었는데

마카롱은 온도에 민감하데요!!

그래서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봄이나

이동시간이 20분 이상 소요된다면

보냉포장이 필수라고 하네용~~

그래서 저희는 집에서 안먹고

가까운 친구네 디퓨저 가게에서

후다다닥 먹었어용!!

 

 

친구랑 마카롱 맛별로

반씩 쪼개서 나눠서먹었어요!

다른 마카롱가게에비해

필링이 다소 적게 들어있는 것 같긴했는데,

저는 뚱카롱보다 적당히 필링이 들어간걸

좋아해서 저한테는 딱 맞는 사이즈였던 것 같아요:)

 

저는 제일 기대했던 맛이

순우유랑 무화과쇼콜라 맛이였는데요~~

순우유는 이름 그대로 진짜

리얼 진한 우유필링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마카롱보다도 더 맛있었던

단호박 파이...ㅠㅠㅠㅠㅠㅠㅠ

적당히 달고 부드러워서 먹자마자

와 이건 또 먹어야겠다 싶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 사진은 처음 가게갔던 날 이후로

또 가게를 갔을 때 샀던 디저트들인데요!!!

이 때도 필수로 단호박파이를 샀답니당:)

그리고 레드벨벳컵케이크랑 콘에그타르트도 샀어요!

그리고 저기위에 마들렌같은건

이름을 모르겠는데ㅠㅠㅠㅠ사장님이 다시 방문한 저를

기억하시곤 서비스로 주셨어요ㅠㅠ

너무 착하신 사장님,,이쁜사장님

복받으실거예요><힛 아무튼

이렇게 4개도 먹어봤는데ㅠㅠㅠㅠ콘에그타르트는

에그타르트안에 옥수수콘이 있어서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어서 진짜 제가 먹은 에그타르트 중에

1등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

다음에 또 카페가면 그때도 단호박파이,

콘에그타르트는 필수로 먹을거예요!!

 

참고로 단호박파이는 이렇게 홀사이즈로도

주문가능해요! 아주 나이쓰!!!!!!!!!!!

누가 내 생일에 이 홀사이즈로 단호박파이해줬으면,,

보고있니,,요녀나,,남자친구야ㅎ

 

  홀사이즈로 단호박파이 뿐만아니라

쑥임자케이크, 플라워케이크, 딸기케이크 등

다양하니 자신이 원하는 케이크/파이로 정해서

미리 인스타그램이나 전화로 주문주시면

제작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

www.instagram.com/meem.dessert

 

지금 코로나19로 인해서 당분간

주문제작 및 픽업은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해서 가게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가게 가시면 마카롱도 꼭 필수지만,

단호박파이랑 콘에그타르트 꼭 드셔보세용

왕추천해드립니다!!!! :)

 

이번 저의 디저트 맛집, 마카롱 맛집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포스팅한 디저트들처럼

달달하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당~~~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