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맛집 | food, cafe

울산 카페멜리어스(Cafe Mellious) / 디저트 맛집

혜이윤 2020. 12. 8. 16:23

안녕하세요~여러분!

행복한 오후 보내시고 계신가용?

오늘부터 코로나 2.5단계로 사회적거리두기가

격상되면서 일상생활에 제약이 많이 생겼는데요ㅠㅠ

 

2.5단계가 되기 전부터

카페를 못가다보니,, 친구들을 만나도~

남자친구랑 데이트를 해도~~

밥먹고 어디 갈 때가 없어서 속상하고 아쉬운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카페 못가는 아쉬움을

달래며,,,10월에 갔던 디저트 맛집 카페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

 

" 울산 달동 디저트 카페 추천 :

카페멜리어스(Cafe Mellious) " 

 

 

9월에서 10월까지 총 2달을

본가인 울산에서 지내면서

울산 친구들이랑 많은 맛집과 카페를 갔었어요!

그 중에서 오늘 한 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가게 : 카페멜리어스 (Cafe Mellious)

주소 : 울산 남구 왕생로86번길 17 1층

매일영업 / 11:00 - 21:00

 

바로바로~

'카페멜리어스'라는 디저트 카페인데요!

달동 카페, 삼산 카페에서 유명한 카페 중 한 곳입니당!

 

map.naver.com/v5/entry/place/1839099965?c=14397191.7862629,4237719.6336957,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남구 달동

map.naver.com

네이버에 카페를 검색하시면

예약도 가능하더라구요!

예약하시고 원하는 시간에 편안하게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여러분~~~~~~

여기여기 카페 외관 좀 보세요~~~

너무 이쁘지 않아요?

요새 실내가 보이는 통유리 창문과

유리문으로 된 곳도 많던데!!!

이 곳은 화이트한 건물에 빨간 대문을 포인트로 줘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 쳐다볼정도로

눈에 띄는 이쁜 카페더라구요~!

 

크림버터색으로 제작한 입간판조차도

너무너무 이뻤어요 :)

 

카페 외관이 이렇게 이쁘다보니

앞에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더라구용!!

그래서 친구들 한명씩 이렇게 사진을 찍어줬어요~~~

 

 

저도 친구들을 찍어주고 나서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카페에 가지 않는 사람들도

카페 앞에서 사진만 찍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만큼 카페 외관 맛집입니다 히힛

참고로 저희가 이 카페에 오게 된 이유가

인스타에서 검색하다가 외관이 너무 이뻐서

오게 된 이유도 있습니당!!! :)

 

와..여기 진짜 외국아닌가요?

디저트들이 유럽의 어느 카페에서 파는 것처럼

유럽스타일의 디저트가 많았어요~

그림인줄...!!!!!! 헤헤

케이크 뿐만 아니라 프레즐, 스콘 등등

종류가 다양해서 뭘 먹어야할지 모르겟더라구요ㅠㅠ

행복한 고민,,행복회로 돌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화이트한 접시에 영어로 적혀잇었는데

이 접시에 적힌 메뉴 조차도 유럽에 온 느낌을

물씬 줬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접시 밑에는

한글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종이에도

메뉴를 적어주셨더라구요~~~!!!

 

디저트와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 안을 구경했어요~

이 때 사람이 저희 뿐이였어서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다 찍고나니 사람들이

폭풍 들어오셔서 만석이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카페는 전체적으로 유럽의 빈티지한 감성을

표현 한 것 같았어요! 거울들도 어찌나 이쁘던지,,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더라구요ㅠㅠㅠㅠ

 소품 하나하나 정말 센스가 넘쳐나는 공간이였어요~

그 중에서도 이 유럽풍 거울에

카페 로고가 적혀있어서 젤 이쁘더라구요!

서울에선 이런 유럽풍 카페가 많지만

울산에서는 처음 보는 인테리어!

그래서 요새 제일 핫한 곳인가봐요><

 

저흰 빅토리아 케이크랑

청귤에이드 2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이렇게 시켰어요!

 

청귤에이드 1잔 : 6500원

아메리카노 1잔 : 4500원

빅토리아 케이크 1조각 : 6500원

 

빅토리아 케이크가

이 카페에서 제일 유명한 것 같아서 시켰는데

안에 들어간 라즈베리잼이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빵 자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에이드랑 조합도 좋았어용~

하지만,,요새 케이크 1조각이 너무 비싼 것 같아요

금케이크,, 어딜 가나 케이크가 6000원은

넘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그래도

맛있으니까,,갠차나여,,,,,,,ㅎㅎㅎㅎㅎㅎ

 

카페에 형광등과 같은 조명되신

벽에 작은 소품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고

그 때 그때마다 창문으로 비치는 채광이

실내로 들어오니까 카페 분위기가

따뜻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이 났어요!!

 

그리고 벽면 중간중간

콘센트가 있어서 핸드폰 등 전자기기를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카페 실내 공간이 꽤나 넓었는데

넓은 공간에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했더라구요~

벽쪽에 붙박이 테이블과

원형테이블, 4인테이블, 6인테이블 등등

인원수에 맞게 앉을 수 있고,

취향따라 앉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요새 혼자서 카페 투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부담없이 오실 수 있는 공간이였어요~~

그리고 테이블이 많다고 해도 답답해 보이지 않게

배치해서 공간이 좁아보이지 않고,

오히려 더 넓어보였어요!!

 

누구나 이쁜 공간에서

이쁘고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면 기분이 좋잖아요~

저는 이 카페에서 더더욱 기분좋게

친구들이랑 수다떨며 시간을 보내고 왔던 것 같아요!

또, 인테리어 뿐만아니라

디저트도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울산 그 중에서도 삼산, 달동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

 

이곳은 평일에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 점심시간 보다

늦은 오후를 추천드리며 꼭 디저트는 드셔보세요!

저는 다음에가면 프레즐을 꼭 먹어볼거예요 힛

 

그럼, 이번 포스팅도 마치겠습니당!!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