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잇템 | item

LAID BACK(레이드백) 로니 스몰 엠보 가방 구매후기

혜이윤 2020. 11. 27. 00:02

여러분 !! 

드디어~ '오늘의 소비 | item' 카테고리의
첫 포스팅을 합니다!

워호~~~쑤아리질러~~~예히~~~! ㅈㅅ,,

제가 옷이랑 가방, 신발 등 패션쪽으로 관심이 많고
워낙 좋아해서 하나를 입어도 제대로 이쁘게 입자는 주읜데
다들 제 데일리룩도 이쁘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닷ㅠ

'오늘의 룩 | style' 여기도 언능 글을 적어야하는데,,

요새 코로나라 집밖을 잘 안나가서ㅠㅠ
꾸밀 일도 없고 못적고 있어요ㅠㅠㅠㅠ
혼자서 패션놀이라도 해야할까요,,,,흑흑

그래도 집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주일에 3개이상은
꼭 택배가 오는 구매충인지라 ㅎ 사는건 많아요~!

그래서 여기 카테고리부터 차근차근 글을 작성해볼게요!
기대해주세요 !!

 


" 미니백 추천 : LAID BACK(레이드백),

로니 스몰 엠보 가방 구매후기 "




여자들은 보통 가방 가지고 있는 색깔을 말하라고 하면 보통

블랙, 아이보리, 브라운 이렇게 3가지가 많은 것 같아요!

옷에 매치할 때 너무 튀지않아 자주 멜수있고,
질리지 않아서인 이유가 많겠죠?

저 역시도 이 3가지 색상의 가방은 필수로 들고 있는데요~

대학시절부터 들고 다녔던 브라운 백이 떼가 타고
스크레치가 많이나서 바꿀 때가 됬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새로 사야겠구나! 마음먹고 그때부터
사고싶은 가방을 발품팔아가며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알아보고~검색도 해보고 그렇게해서!!!!
드디어 겟겟할수있었던게 

'레이드백'이라는 브랜드의 가방입니당! 

 

 

 

 

제품명은 로니 스몰 엠보
(LONI samll embo) 백이구요~

색상은 camel 입니당!

저는 W컨셉에서 쿠폰을 사용해서 엄청 싸게 구입했어용~

제가 결제한 돈은 117600원 !! 원가가 168000원인데
거의 5만원 이상 싸게 샀네용~

요새 연말이라 그런지 쿠폰을 엄청 뿌리는 것 같은뎅
여러 사이트를 잘 비교해서 찾아보면

같은 제품도 쿠폰을 사용해서 싸게 살 수 있어서
꿀꿀! 완전 꿀! 좋은 것 같아요!

 

 

 

 

 

택배오길 매일같이 기다리며 지내다가
드디어 2일 후에 받았어용~

상자 뜯었는데 엥 이건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드럼통같은게 들어있는거예요,,,

약간 두루마리 휴지같기도하고 아진짜 케이스가
너무 특이하고 신기했어요! 이런 통케이스 ,, 난생처음ㅎ

 

 

 

 

 

케이스통에 이렇게 제품에 대한 스티커와
브랜드 스티커가 붙여있었어요!

 

 

 

 

 

드디어 케이스 통 오픈~~~

아 진짜 드럼통 여는 줄 알았어요 아니다..
쓰레기통 여는 기분? 두루마리 큰 버전 보는 느낌?

기분이 나쁜게아니라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이때부터 기분 좋아지는 느낌 후훗~

 

 

 

 

와...여러분 진짜 이브랜드 뭐죠...?

포장 하나 기가막히지 않아요?

1차 비닐에 가방 포장~

2차 더스트백에 가방 포장~

3차 케이스통에 가방 포장~

4차 비닐로 케이스통 전체 포장~

5차 택배박스로 포장까지..!!

진짜 가방상태 깨끗하게 오는 비법이 이거였나봐요..!!!!

 

 

 

 

 

소가죽으로 만들어서 가죽 질감도 좋고~

더군다나 앰보처리되어있어서 스크레치에 강해보였어요!

색감도 붉은기가 있는 브라운이 아니라
말그대로 '나 브라운이다!'하는 색감

카멜이라는 색상이 정말 딱 어울리는 가방이였어요~!

 

 

 

 

 

 

가방을 오픈하면 이렇게 브랜드 로고가 보이구요~

금장자석버튼이 있어서 카멜색이랑 잘 어울렸어요!

 

 

 

 

 

가방 안을 보면 조그만한 포켓주머니가 있었는데

여기 안에 제품택이 들어가있었어요~

이 수납공간은 카드같은 얇은 물건을
보관하기에 좋아보였어요!

 

하지만 가방 전체 수납공간은 좀 작은 것 같아요~

핸드폰, 화장품팩트, 립스틱 정도 들어가구요
뭐,, 조금 수납을 요리조리 잘하면

얇은 카드지갑이나 에어팟정도는
추가로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

 

 

 

 

 

가방 뒷쪽은 수납공간은 없지만 튼튼하고
깔끔하게 박음질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이 가방은 가방끈이 다른 가방과는 다르게 다소 짧은데요~

크로스백으로 하면 거의 상체 배꼽까지
올정도의 짧은 기장입니다!

하지만 숄더백, 벨트백으로 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하나의 가방으로 3가지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굿굿!

 

 

 

 

 

이 가방은 카멜색 뿐만 아니라 총 7가지의 색상이 있어서

다양하게 자신이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구요

특히 여러 색상을 옷이랑 매치하기 좋게 잘 뽑아내서
만족스러운 가방이였던 것 같습니다!

 

 

총평 !! 

아기자기한 작은 가방 좋아하시는 분 -> 추천 !

레드계열의 브라운이 아닌 정말 완연한 브라운 색
가방을 쓰고 싶으신 분 -> 추천!

가방 휘뚜루마뚜루 스크레치 걱정 없이 쓰고싶은 분 -> 추천!

이것저것 많이 챙겨다니시는 분 -> 비 추천 !

크로스백 위주로 들고다니시는 분 -> 비 추천 !

 

사람마다 개인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이 가방 꼭 사세요~
하는건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저처럼 작은 가방 좋아하시고
스크레치에 강한 가방을 원하시는 분~

그리고 여러가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으신분께는
추천드리는 제품이예요!

가방 자체의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
어깨도 안아프고 너무 좋았어요!

가방을 메고 사진을 찍지 못해서 죄송합니다ㅠㅠ흑
다음엔 제대로된 후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착용샷도 보여드릴게요 :)

저의 첫 내돈내산 아이템 후기 포스팅을
관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