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음악 | music

서인국 - 꽃 / 내일 그대와 OST, 발라드 추천

혜이윤 2021. 1. 28. 21:06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재밌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도 방콕하며 이삿짐 정리를 했어요!

이사는 토요일에 했는데 정리는 끝도 업네요 힛,,

오늘은 음악 추천, 노래 추천 시간인데용~~~

바로 포스팅 시작해볼게욧!!!!

 

 

 

" 음악 추천, 발라드 추천 :

내일 그대와 OST , 서인국 - 꽃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곡은 바로

배우 겸 가수 '서인국'의 '꽃'이라는 곡인데요~

2017년 2월 11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이 곡은 tvN에서 방영되었던 '내일 그대와'의

OST인데요~ OST중 제일 먼저 공개된 part1 곡입니당!

혹시 이 드라마를 보신분들 계신가요?

저는 여기에 출연한 배우 '신민아'와 '이제훈'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유제원' 감독님두요~

그래서 정주행하며 재밌게 본 드라마예요~~!

드라마의 줄거리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할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인데요~~~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으니 시간되실 때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당><

 

드라마를 보면서 배우들의 연기와 스토리, 연출뿐만 아니라

너무너무 좋았던 부분이 바로 OST인데요~그중에서도

'서인국'이 부른 '꽃'이 너무 좋더라구요ㅠㅠㅠ

 

'서인국'은 위에서도 적었듯이 배우 겸 가수인데요~

1987년생으로 2009년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우승을하며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부른다'. '애기야'

'너라는 계절'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뿐만 아니라 '사랑비'라는 KBS 드라마에서 첫 연기를

보여준 후, tvN '응답하라 1997'에서 첫사랑을

떠올리게하는 '윤윤제' 역할로 연기와 인기 포텐이

동시에 터지게되죠~~~~! 제가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 중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또 '서인국'이구요 힛,,,

최근에는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라는

tvN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으며 배우 '박보영'님과의

케미를 기대중이랍니다~~~! 올해 상반기 방영예정이니

이제 티비에서 볼 날이 얼마 안남았답니다ㅠㅠ흑흑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그런지 소개가 너무 길었네요~

다시 정신차리고 곡소개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 배우로 참여한 것이 아니라

OST에 참여해서 굉장히 놀랍기도하고 신기했는데요~

OST에 참여하게 된 계기로는 바로 이 드라마를 연출한

'유제원' 감독님과의 인연이 있기 때문입니다! '유제원' 감독님

첫 연출작인 tvN '고교처세왕'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했던

'서인국'은 이 감독님이 연출한 다른 드라마에 카메오로도

출연하는 등 인연을 계속 이어갔는데요 그래서 이 드라마의

OST에도 참여했더라구요~~~! 이런 인연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 곡은 '서인국'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인데요~

감독님에게 선물하고자 만들었다고해요! 특히 감독님은

이 곡을 듣고 곡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며 극찬을 아끼시지

않았다고 하는데,, 그 마음 알아요~~~그만큼 진짜

드라마랑 너무 잘어울리는 곡이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서인국'은,,,,,,,,

정말 진짜,, 연기도 잘해~ 노래도 잘 불러~

작사, 작곡도 잘해~~정말 만능엔터테이너입니다! 따봉~

그럼, 음악을 틀고 가사를 같이 봐보실까용?

 

<가사>

하늘담은 미소를 볼 때면 
괜히 행복해요 순간순간 
나는 이세상이 그대로 인해 
달리 보여요
늘 언제나 그대 곁에서 
포근히 감싸주며
아무런 상처도없이 
꽃을 닮은 너 
너무 소중한 
forever love 
forever love
지킬 수 있게 안아 줄게요
지금 이 순간을 잊을 수 없게
거센 바람 불어와 
그댈 흩날릴 까봐 멀리 
늘 그대 내 옆에 있어서 
손잡을 수 있어서 
사랑할 수가 있어서 
꽃을 닮은 너 
너무 소중한 
forever love 
forever love
지킬 수 있게 안아 줄게요
지금 이 순간을 잊을 수 없게
그대에게 남겨질 아름다운 
우리 둘 항상 가슴속에
꽃을 닮은 너 
너무 소중한 
forever love 
forever love
우리 사랑이 아름답기를
내 모든 걸 그대에게 줄게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음악이 시작되고,

'서인국'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이스가 서정적인 가사와

잘 어울어지는데요~ 특히 '꽃'을 사랑하는 사람에 비유해서

표현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마음이 몽글몽글~~~!

초반부에는 고음부분을 가성으로 부르는데

중반부부터 후반으로 갈수록 '서인국'의 지르는 고음이

오버스럽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아 특히 더 좋아요~

발라드는 역시 밤에 들으면 감성이 더 짙어지잖아요?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하시면서 이 곡을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꼭!!!!

 

그럼,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굿밤보내셔용~~~~~!!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