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잇템 | item

애플워치 SE 실버 40mm GPS 구매후기

혜이윤 2021. 3. 1. 20:32

여러분~~~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요일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남자친구랑 재밋게 데이트하고 집에와서

포스팅하려고 앉았어용!!!

오늘은 오랜만에 잇템 구매후기를 가지고 왔는데용~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애플워치 SE 실버 GPS 

40mm 구매후기 "

 

 

 

 

저는 1월에 생일이고~ 남자친구는 2월이

생일인데용! 저희 엄마가 둘을 위해서

어떤 생일선물을 사줄까 고민하시다가

커플템으로 애플워치를 사주셨어요~~꺅!

엄마 최공!!!!!!!!!!!!! 헤헷

그래서 엄마가 사주신 애플워치 SE 실버 색상

GPS 40mm 구매후기를 해보려고하는데용~

제대로 시작하기전에 참고로!!

제 남자친구는 애플워치 SE 나이키에디션

스페이스그레이 44mm를 선물로 받았는데용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흑흑

운동 많이 하시는 분들은 나이키 에디션

추천드리고싶네용!!!!!

 

 

저는 현대백화점 울산점에 있는 에이샵에서

구매했는데요~ 에이샵의 규정으로는

제품 개봉 후에는 절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하고, 혹여 포장을 뜯은 제품의 기능상의 문제가 있을

경우는 구입일부터 10일 이내에 매장에

영수증과 결제하신 카드를 가져오면 된답니당~

 

 

 

이제 애플워치가 들어있는 박스를 열어볼게요~

두근두근,,,!!! 세근세근,,!!!!!!!

 

 

 

 

상자를 열어보면 애플워치 본체와 밴드가

따로 따로 박스안에 들어가있는데요~ 먼저

애플워치 본체가 들어가있는 박스에는 본체와 함께

제품 설명서, 배터리 충전선이 들어가있었는데

배터리 충전선은 본체와 맞닿는 부분이 자석이라

신기했고~ 제품 설명서는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였어요~~~

 

 

 

자~ 그렇다면 본체부터 뜯어볼까요?

40mm 사이즈라 작고 아담하고 가벼워서

진짜 너무 소중하게 느껴졌어요 진짜ㅠㅠ

움짤처럼 본체를 꺼내본 사람들이라면

다들 느끼시는 부분이겠죠?ㅋㅋㅋㅋㅋㅋ

 

 

이제 애플워치 본체랑 스트랩줄을 연결해볼건데용~

S/M 사이즈랑 M/L 사이즈 두개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팔목이나 스타일 기준으로

선택하셔서 끼우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손목이 얇아서 S/M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스트랩줄 끼울 때는 뭔가 딸각하는 느낌이

날 때까지 밀어 넣으시면 됩니당!!!

 

짜라잔~~여러분 어떤가용?

너무너무 이쁘죠ㅠㅠㅠㅠ아!!!! 참고로

실버색상 구매시 스트랩 줄 색상은

선택할 수 있는게 아니라 화이트로만

제공됩니다!!!! 그렇기때문에 다른 색상이나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매장에서 정식제품을

구매하시거나 인터넷으로 싼거 구매하셔서

스타일에 맞게 바꿔 끼시면되요~

저는 참고로 쿠팡에서 파는 만원대로

구매해서 쓰고있는데 호환도 잘되고

만족하고있답니당><호호~~

 

 

자! 이제 애플워치랑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을

연동시킬건데요~~! 별도의 어플 설치 없이 애플워치를

키고 아이폰을 옆에두니 알아서 연동되면서

자동으로 애플워치 어플이 생성되더라구요~

그리고 어플을 클릭하면 오른쪽 움짤처럼

화면이 뜨고 뷰파인더에 맞게 애플워치를 카메라에

갖다되면 애플워치가 연결됬다고 뜹니다!

너무 쉽죠???????

 

 

애플워치 연결이 되면 이용약관이 뜨고

동의를 누르고 난 후 나의 시계찾기, 운동 경로 추적,

시리, 와치분석, 볼드체 글씨 텍스트 및 크기 등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또다시 애플워치가 동기화를 시작합니당~

여기서 저는 제일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동기화를 끝내고 완성된 제 애플워치예요!

처음엔 자오선 시계 디자인으로

저의 애플워치 페이스가 뜨는데요~

이건 애플워치 어플에 들어가서

'나의 페이스'라고 적혀있는 부분 오른쪽에

편집 버튼을 눌러서 자신이 원하는

사진이나 페이스 디자인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닷~

특히 '자오선'을 클릭하면 화면 중간 하단부분에

'페이스 갤러리'가 있는데요 여기 클릭하면

애플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디자인이 50여개

된다고 하니 날마다 다른 느낌을 줘도

좋겠죠? 히힛 저는 커플사진으로 했어용!! ><

 

애플워치 SE의 기능으로는~ 시리를 통해

전화연결, 음악찾기를 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메세지, 비트윈, 카카오톡 등 메신저 어플에서

상대방의 메세지 확인 뿐만 아니라

간단한 음성 메세지 또는 텍스트 답장이 가능한데,

특히 카카오톡은 이모티콘까지 전송이 가능해용!

 

그리고 심호흡 기능이 너무 소름돋게

좋았던게,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고 화날 때

애플워치에서 진동이 울리며 1분동안

심호흡하라고 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 진짜

심호흡하면서 마음의 안정을 얻습니다..

 

뿐만아니라 계산기 기능, 카메라 리모콘 기능

건강기능, 애플월렛 기능 등 정말 간단하고

편리한 기능이 많은데요~ 저는 특히

카메라 리모콘 기능이 너무 좋더라구요!

삼각대로 멀리 카메라를 놔두고 찍을 때

애플워치로 구도를 확인하며 사진 찍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편했어요~~~!!

 

처음에는 애플워치를 굳이 왜사지??????라고

생각했던 한 사람으로써,, 아직 막!!!

와 이건 혁명이다!!!!!!!! 이정도는 아니긴하지만

애플워치를 사용하면서 확실히 핸드폰을

손 쥐고 있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좋았어요~

제가 모르는 기능이 더 많고 애플워치로

유용하게 사용할 방법들은 더 많을 것 같은데

그 중에서도 특히 요새 큐알코드를 애플워치에

간단히 저장해서 사용도 가능하다고해서

이 블로그 작성 후 설정하러 가보려구요><헤헤

 

오늘 저의 애플워치 포스팅이

구매를 고민하는 많은 분들의 고민에

꼭 도음이 됬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