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YOON/오늘의 잇템 | item

나이키 에어리프트 비알 화이트 운동화 구매후기

혜이윤 2020. 12. 2. 18:50

구독자님들~~! 안녕하세요!!

오늘 오랜만에 내돈내산 구매후기를 가지고 왔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밖을 자주 나가지도 못하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끝도없이 사고싶은건 왜케 많은건지,,

이놈의 구매욕심은 끝도 없네요ㅠㅠㅠ흑흑,,

 

긴말 필요없이 바로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운동화 추천 : 나이키 우먼스 

에어리프트 비알 화이트 운동화 

(NIKE WOMENS AIR RIFT BR_WHITE)

구매후기"

 

 

오늘의 구매후기는 바로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이키 에어 리프트 비알 운동화인데요~

제가 화이트 색상 구매하고싶어서 올 여름부터

매장도 엄~~~청 돌아다녀보고,,
인터넷으로도 찾아보고 했었는데ㅠㅠ

매장에는 사이즈도 없고,, 인터넷에 있다고해도

너무 비싸게 직구로 판매하더라구요ㅠㅠㅠ흑흑

 

그래서 에이비씨마트 사이트에
재입고알림 서비스를 신청하고

기다린지 어어어언!!! 5개월,,!!!!!

드디어 드디어ㅠㅠㅠ재입고 알림이 떴어요ㅠㅠㅠ

그래서 1초 고민도 없이 바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119000원인데요~

이전에 사이트에서 주문하고 받은 포인트랑해서

117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에어리프트의 사이즈는 220부터 나오는 것 같아요~

우먼스라고 했지만 남자 사이즈인 260~290사이즈까지
나오는 걸 보니 남자분들도 본인의 사이즈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당!!!

 

저는 보통 235사이즈 운동화를 신는데

발에 살이 없고 발볼이 좁은편이라
어떤 구두와 운동화냐에 따라 230도 신습니당!!!

하지만, 에어리프트는 족발슈즈형태라서
230 신으니까 조금 딱 맞더라구요!

그래서 편하게 240으로 주문했어요~~!
230-235 신으시는 분들께
240 추천드려용!!

 

지금 에이비씨마트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까

240이랑 290을 제외하고 또 품절이더라구요ㅠㅠ

다들 구매할 때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닷..!!!!

 

 

 

대망의 구매 인증샷!!!!!!

택배오자마자 부랴부랴 침대테이블에
놔두고 사진을 찍었어요!!

빨간 나이키 상자~크 언제봐도 색감 너무 이쁘죠?

 

 

 

상자 안을 열어보니~

곱디고운 제 신발이 종이에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약간 톤다운된 흰색이라고 해야할까요..?

레몬색 물을 사알~~~짝 아주 살짝 떨어트린
노란끼가 조금나는 흰색이더라구요!

그런데 보통으로 봐서는 아이보리가 아니라
흰색에 가까운 색상입니당~!

 

 

 

신발 한쪽에는 이렇게 상품텍이 달려있었는데요~

 

 

 

상품 제품코드, 사이즈

세탁방법, 제품설명 등등

상세하게 정보가 설명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제품의 설명란에 적혀있듯

이 운동화는 에어솔 제품인데요!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키는 쿠셔닝 장치로~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제품이였어요~!

 

 

 

실제로 블랙도 가지고 있기때문에

신고 돌아다녀봤을 때 오래동안 걸어도

신발이 가볍고 쿠션감이 좋아서

착화감이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구기종목 운동 제외하고

러닝을 하거나 여행갈 때처럼

자주 걸어야하는 상황에서 신기에 탁원한 제품인 것 같아요!

 

 

 

발가락 쪽에 이렇게 깨알로 나이키 로고가 있구요!

이 신발의 트레이드 마크인 족발 모양을 보실 수 있는데요~

다들 엄지발가락을 따로 끼어서 신어야하는거라

불편하지 않나 물어보시는데

적응할 시간도 필요없이 바로 적응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 신발 전용 족발 양말을 신으면 좋긴하겠지만

일반 양말을 신어도 문제는 없었어요~

다만 신발을 벗고 양말을 보면 그

족발 모양처럼 늘어져있다는 점 빼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발등은 신발 끈이 아닌

고무와 벨크로로 되어있기 때문에

자신의 발볼에 맞춰서 여밀 수 있구요~

 

뒷꿈치 역시 벨크로로 처리되어있어

만약 사이즈가 좀 크다면 벨크로로
조절할 수 있어 좋았습니당~

 

찍찍이가 워낙 강해서

과격한 움직임에도 쉽게 벗겨지지 않아요~!

 

 

 

안쪽은 나일론과 폴리우레탄으로 되어있어

손으로 만졌을때 부드럽고~

안쪽을 파란색으로 포인트되어있어
너무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대망의 착샷!!

왼쪽 발 피가 안통하는게 아니라,,

아빠다리로 너무 앉아있었더니 빨간거예요 참고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잠옷, ,,, 죄송합니다ㅠㅠ

 

 

 

굽이랑 색깔 차이 느껴지시죠?

굽은 완연한 흰색!!!!

겉에 폴리로 된면은 약간의 레몬색이 섞인 화이트!!

 

 

 

지금은 겨울이라 신고 밖을 나갈 순 없지만

언능 따뜻한 봄이 되서 신고 나가고 싶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고로 이사진은 제가 블랙 색상 신고 사진 찍은거예용~

벌써 구매한지 4년정도 된 것 같은데

아무런 문제없이 잘 신고 다닌답니당!

 

검정도 너무 이쁘죠?

색상은 무엇을 하든 어떤 스타일이랑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용~

청바지, 원피스, 치마 등등 약간은 캐쥬얼한 스타일에 매치하시면 최고!!!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으로
고르셔서 이쁘게 매치해서 신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총평 !! 

가벼운 운동화를 찾으시는 분 -> 추천 !

러닝화면서 이쁜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 -> 추천!

통기성이 좋은 운동화를 찾으시는 분 -> 추천!

구기종목 운동을 주로 하시는 분 -> 비 추천 !

겨울에 신을 운동화를 찾으시는 분 -> 비 추천 !

 

저는 이 운동화의 블랙버전도 가지고 있었던터라

디자인적으로도 너무 이쁘고 발이 너무 편해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위해 화이트 제품도 산거거든요~

그래서 너무 만족하고있는 운동화지만,

운동화 재질자체가 워낙 얇기 때문에 지금 날씨에 신으면

발시림이 장난 아니실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계절용으로 신고싶은 분들께는 비추천드리구요~

봄, 여름,가을을 위해 신으실 분들께만 추천드립니당!

얇아서 추운 날씨에는 신지 못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통기성이 좋다는거 알아두세용!!

 

저의 2번째 내돈대산 구매후기 포스팅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내일 다시 일상포스팅으로 만나욧~~!

 

좋아요/댓글/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 ❤️

 

 

 

 

반응형